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 프로메어 > “불태워도 되는 건 영혼뿐이야!”, 지구의 운명을 건 두 사람의 최강 빅매치가 시작되는데…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2/09/27 [03:56]

< 프로메어 > “불태워도 되는 건 영혼뿐이야!”, 지구의 운명을 건 두 사람의 최강 빅매치가 시작되는데…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2/09/27 [03:56]

로튼토마토 신선도 97% & 팝콘지수 93%

스튜디오 트리거 제작 X [사이버펑크:엣지러너]

[천원돌파 그렌라간][킬라킬] 제작진!

일본 14주간 연속 상영 속 장기 흥행 신화의 주인공!

< 프로메어 > 10/20 개봉 확정 & 티저 포스터 공개!

▲ < 프로메어 > “불태워도 되는 건 영혼뿐이야!”, 지구의 운명을 건 두 사람의 최강 빅매치가 시작되는데…   © 문화예술의전당

 

애니 명가 스튜디오 ‘트리거’의 첫 오리지널 극장판 애니메이션 <프로메어>가 오는 10월 20일 개봉을 확정 짓고, 강렬한 비주얼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제작: TRIGGER

| 감독: 이마이시 히로유키

┃각본: 나카시마 카즈키

┃출연: 마츠야카 켄이치, 사카이 마사토 외

| 수입: ㈜미디어캐슬 | 배급: ㈜영화사 그램 | 개봉일: 10월 20일]

 

“트리거의 능력이 예술적인 경지에 도달했다”

언론, 평단, 관객 만장일치 극찬! 애니 명가 ‘트리거’ 사상 희대의 역작 탄생!

인생 열혈 메카닉 애니메이션의 기준이 뒤바뀐다!

<프로메어> 10월 20일 개봉 확정과 함께 열혈 MAX 티저 포스터 공개!

 

[사이버펑크: 엣지러너][천원돌파 그렌라간][킬라킬] 제작진이 영혼을 불태운 역대급 히트작 < 프로메어 >가 오는 10월 20일 개봉을 전격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 프로메어 >는 지구의 절반을 소실시켜버린 불을 다스리는 인종 ‘매드 버니쉬’와 이에 맞서 전 세계 인류를 구하기 위해 혼을 불태우는 ‘버닝 레스큐’ 사이의 불꽃 전쟁을 담은 열혈 메카닉 애니메이션. 

 

<프로메어>는 독보적인 색깔로 전 세계에서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한 스튜디오 ‘트리거’의 첫 오리지널 극장판 애니메이션이다. 해외 개봉 직후,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97%와 실관람객 팝콘 지수 93% 기록과 함께, “트리거의 능력이 예술적인 경지에 도달했다”는 압도적인 평가를 받으며 애니 명가 ‘트리거’의 위력을 입증했다.

 

특히, 일본 현지에서는 개봉 당시 14주간 연속 상영 속 장기 흥행 신화를 써내려가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걸작 로봇 애니메이션으로 평가받는 [천원돌파 그렌라간], [킬라킬]의 이마이시 히로유키 감독과 각본가 나카시마 카즈키가 다시금 의기투합한 <프로메어>는 한층 더 화려해진 메카닉 액션과 압도적인 스케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여기에, <신 에반게리온 극장판> 등 ‘메카계의 금손’으로 불리는 코야마 시케토 아트 디렉터와 [진격의 거인], [기동전사 건담] 등 OST의 대가 사와노 히로유키가 참여해, 팝아트를 연상시키는 스타일리시한 작화부터 전율을 더하는 열혈 OST까지 더해져 러닝 타임 내내 눈과 귀를 휘감을 비주얼 & 사운드 쇼크의 향연을 예고한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믿고 보는 스튜디오 ‘트리거’의 화려한 작화를 엿보게 해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인류의 운명을 거머쥔 주인공 ‘갈로 티모스’와 불을 다스리는 돌연변이 ‘매드 버니쉬’의 수장 ‘리오 포티아’가 대치하고 있는 모습이 관객들의 혼을 불태워 줄 거대한 불꽃 전쟁을 예고하며 강렬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불태워도 되는 건 영혼뿐이야!”라는 카피는 열혈 메카닉 팬들의 기대감을 완벽 충족시켜줄 레전드의 시작을 알리며 두근거림을 선사한다.

 

인생 열혈 메카닉 애니메이션의 기준을 뒤바꿀 <프로메어>는 오는 10월 20일 전국 극장가에서 만나볼 수 있다.

 

INFORMATION

제    목 : 프로메어

원    제 : プロメア (Promare)

제    작 : TRIGGER

감    독 : 이마이시 히로유키 [천원돌파 그렌라간][킬라킬] 외

각    본 : 나카시마 카즈키 [천원돌파 그렌라간][킬라킬] 외

캐릭터 디자인: 코야마 시게토 <신 에반게리온 극장판> 외

음    악 : 사와노 히로유키 [진격의 거인][기동전사 건담 UC] 외

출    연 : 마츠야마 켄이치, 사카이 마사토, 사오토메 타이치 외

수    입 : ㈜미디어캐슬

배    급 : ㈜영화사 그램

러닝 타임: 111분

관람 등급: 15세이상관람가

개    봉 : 10월 20일

 

 

SYNOPSIS

모든 것이 불타버릴 인류에 닥친 최대 위기!

지구의 운명이 걸린 거대한 불꽃 전쟁이 펼쳐진다!

 

불을 다스리는 돌연변이 ‘버니쉬’의 습격을 받은 지 30년,

한층 더 강력해진 ‘매드 버니쉬’가 등장하며 지구는 또 한 번 새로운 위협에 휘말리고,

이에 맞서기 위한 최정예 특수부대 ‘버닝 레스큐’가 결성된다.

 

“불태워도 되는 건 영혼뿐이야!”

 

불타는 혼을 지닌 ‘버닝 레스큐’ 대원 ‘갈로 티모스’는

마침내 ‘매드 버니쉬’의 수장 ‘리오 포티아’를 마주하게 되고

지구의 운명을 건 두 사람의 최강 빅매치가 시작되는데…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