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놀면 뭐하니?’ 유재석VS정준하 살벌 분위기…흔들리는 우정?!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2/10/21 [10:07]

‘놀면 뭐하니?’ 유재석VS정준하 살벌 분위기…흔들리는 우정?!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2/10/21 [10:07]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정준하와 동행을 거부하는 사태가 벌어져 궁금증을 자극한다.

 

10월 22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신현빈/작가 최혜정)에서는 사람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가는 ‘놀면 뭐하니? 인력사무소’ 특집이 펼쳐진다.

 

이런 가운데 인력사무소 개시 직전부터 파국을 맞은 멤버들의 모습이 포착돼 관심을 집중시킨다. 유재석은 토라진 듯한 표정을 짓고, 정준하는 유재석의 눈치를 살피고 있는 것. 살벌한 분위기(?)를 내뿜는 이들의 모습이 과연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 ‘놀면 뭐하니?’ 유재석VS정준하 살벌 분위기…흔들리는 우정?!  © 문화예술의전당



이날 유재석은 정준하와 관련된 폭로를 듣게 된다. 지난 추석, 정준하가 유재석만 제외하고 다른 멤버들에게 간장게장 선물을 한 것에 이어 또 다른 섭섭한 일을 저지른 것. 그 와중에 두 사람은 같은 팀이 된 채 호출을 받아 난감한 상황이 이어진다.

 

유재석은 “오늘 준하 형이랑 못 가”라며 동행 거부를 선언하고, 다른 멤버들은 “정말 서운할 것 같다”라며 두 사람의 싸움을 부추긴다. 급기야 유재석은 “형이랑 여기서 제일 오래된 사이인데”, “나라서 이 정도지. 다른 사람이면 같이 방송 못해”라고 버럭 한다.

 

두 사람의 흔들리는 우정 향방은 어떻게 될지, 시작부터 파국을 맞은 ‘놀면 뭐하니?’ 인력사무소의 운명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서 발표한 10월 2주차 토요일 비드라마 화제성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화제성의 척도인 2049 시청률 역시 토요일 예능 1위(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를 굳건히 하며 인기를 잇고 있다. MBC ‘놀면 뭐하니?’ 인력사무소 특집은 10월 22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 MBC ‘놀면 뭐하니?’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