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음악

파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1회 정기연주회 21일 개최 , 꿈과 환상의 어린이 오페레타 ‘브레멘 음악대’

이혜용 기자 | 기사입력 2022/12/14 [16:40]

파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1회 정기연주회 21일 개최 , 꿈과 환상의 어린이 오페레타 ‘브레멘 음악대’

이혜용 기자 | 입력 : 2022/12/14 [16:40]

파주시(시장 김경일)는 오는 21일 문산행복센터 대공연장에서 파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1회 정기연주회 ‘브레멘 음악대’ 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파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첫 정기연주회로 오페라에 비해 작은 규모의 연기와 노래, 합창 등이 섞인 어린이 오페레타이다.

 

세계 명작 동화 ‘브레멘 음악대’는 주인에게 버림받고 자신들의 일을 잃은 동물들이 함께 헤쳐 나가는 내용으로, 혼자 해결하려다 포기하는 일이 많은 요즘, 친구와 부모님과 함께 나누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했다.

 

▲ 파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1회 정기연주회 21일 개최 , 꿈과 환상의 어린이 오페레타 ‘브레멘 음악대’  © 문화예술의전당

 

공연은 무료로 진행되며, 파주 도시 관광공사 홈페이지(www.pajuutc.or.kr)를 통해 14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으로 예매할 수 있다.

 

이귀순 문화예술과장은 “시립소년소녀합창단원들이 학업을 병행하며 열심히 준비한 첫 정기연주회인 만큼,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아이들을 따뜻하게 응원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2021년 11월 창단한 파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지휘자 황은영, 반주자 김성실)은 초등학생에서 중학생까지 남자 9명, 여자 26명으로 구성됐으며, 최근 기획 연주회 ‘가족과 함께 부르는 파주의 꿈’을 통해서 합창단의 기량과 성장한 모습을 보여 많은 호평을 받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윤석열은 영웅이 된다! ","한국 민주주의 최대의 적은 부정선거이다", "진짜 내란은 '이재명의 난'이다."- 김경재TV,
1/100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