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모범택시2' 신재하, 신입기사 ‘온하준’으로 새로운 활약 예고!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3/02/17 [10:52]

'모범택시2' 신재하, 신입기사 ‘온하준’으로 새로운 활약 예고!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3/02/17 [10:52]

신재하가 ‘모범택시2’ 신입기사로 찾아온다.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극본 오상호, 연출 이단, 제작 스튜디오S, 그룹에이트)는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이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악당을 벌하는 권선징악과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며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던 시즌1에 이어 더 강력한 이야기로 돌아온 시즌2. 신재하는 무지개 운수 신입기사 ‘온하준’ 역을 맡아 기존 무지개 5인방 속 새로운 캐릭터로 합류를 알려 그의 활약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이런 가운데 첫 방송을 앞두고 신재하는 미소가 담긴 대본 인증샷과 함께 “멋진 작품에 함께하게 되어 정말 행복하다. 시즌1을 다 챙겨본 시청자로써 시즌2에 합류한다는게 설레고, 선배님들과 함께 더 재미있는 시즌2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혀와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껏 더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는 오늘밤(1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 '모범택시2' 신재하, 신입기사 ‘온하준’으로 새로운 활약 예고!  © 문화예술의전당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SBS ‘모범택시2’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