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임지연, 화보 통해 빛난 팔색조 매력 '독보적 아우라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3/02/22 [10:48]

임지연, 화보 통해 빛난 팔색조 매력 '독보적 아우라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3/02/22 [10:48]

배우 임지연이 팔색조 매력으로 ‘화보 장인’의 면모를 보였다. 

 

임지연은 최근 진행한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3월호를 통해 다채로운 면모가 돋보이는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특히 임지연은 이번 화보를 통해 기존과는 또 다른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자신의 다양한 매력을 자랑했다. 

 

공개된 화보 속 임지연은 고혹적이면서도 몽환적인 표정과 함께 다양한 포즈를 연출하며 독보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임지연은 화려한 플라워 프린트의 원피스, 레드 원피스 등 의상도 완벽하게 소화하며 현장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임지연은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 대해 “대본이 너무 재밌었다”며 “시즌2부터 진짜 놀라운 이야기가 펼쳐진다”고 말해 기대를 높였다. 또한 자신이 연기한 박연진에 대해서는 “거대한 산처럼 느껴지기도 했다”면서 “’그냥 나로 하자’고 생각했다. 임지연에서부터 시작하자. 내 목소리, 내가 평소에 쓰는 얼굴을 다 쓰자고 생각하며 잡았다”고 설명했다. 

 

배우로서 도전해 보고 싶은 배역에 대해서는 “제대로 된 여성 액션물도 도전해보고 싶고, 한 없이 엉뚱한 여자도, 아주 현실적인 여자도 연기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임지연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3월호와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임지연, 화보 통해 빛난 팔색조 매력 '독보적 아우라  © 문화예술의전당



<사진 = 코스모폴리탄 제공>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