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 낯선 사랑 > 은 어떤 영화입니까?

에도가와 란포,이노우에 히로키, 호소다 요시히코, 우사마루 마나미, 시부에 죠지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3/02/26 [00:05]

< 낯선 사랑 > 은 어떤 영화입니까?

에도가와 란포,이노우에 히로키, 호소다 요시히코, 우사마루 마나미, 시부에 죠지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3/02/26 [00:05]

< 낯선 사랑 >

일본 추리 소설계의 거장 ‘에도가와 란포’ 소설 원안

미스터리 로맨스 < 낯선 사랑 > 2월 28일 개봉 확정!

아찔한 메인 포스터 & 메인 예고편 대공개!

 

일본 추리 소설계의 거장 ‘에도가와 란포’의 소설을 원안으로 제작된 미스터리 로맨스 < 낯선 사랑 >이 2월 28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수입/배급: ㈜엔케이컨텐츠 | 감독: 이노우에 히로키 | 출연: 호소다 요시히코, 우사마루 마나미, 시부에 죠지 | 개봉: 2023년 2월 28일]

 

제71회 칸국제영화제 초청작 <사랑의 최면술> 감독 이노우에 히로키

세 남녀의 은밀한 비밀과 사랑이 담긴 미스터리 로맨스

<낯선 사랑 > 메인 포스터 & 메인 예고편 대공개!

 

▲ < 낯선 사랑 > 메인 포스터  © 문화예술의전당

일본 추리 소설계의 거장과 러브 서스펜스 장르 특화 감독의 만남으로 장르 팬들의 열렬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영화 <낯선 사랑>이 2월 28일 개봉을 확정 짓고 아찔한 로맨스를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 낯선 사랑 >은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던 중 아내 ‘교코’가 남편 ‘가도노’의 외출을 의심하고 남편의 수상한 흔적을 쫓아가며 시작되는 미스터리 로맨스.

 

<낯선 사랑>은 일본 추리 소설계의 거장 ‘에도가와 란포’의 동명 소설을 바탕으로 해 탄탄한 스토리와 높은 완성도를 기대하게 만든다. ‘에도가와 란포’는 그의 이름으로 문학상을 만들 정도로 일본 추리소설의 부흥을 이끌어낸 역사적 작가이기에 더욱 영화에 대한 이목이 집중된다.

 

또한 러브 서스펜스 장르에 특화된 이노우에 히로키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이번 작품에 대한 관심을 더하고 있다. 그는 <사랑의 최면술>로 제71회 칸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제19회 쇼트쇼츠국제단편영화제, 제29회 도쿄국제영화제 수상을 기록하며 전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린 바 있다. 특히, 이노우에 히로키 감독은 <낯선 사랑>에서 원작 소설을 스크린에 그대로 옮긴 듯한 생동감 있는 연출을 선보이며 원작 팬들뿐만 아니라 러브 서스펜스 장르 팬들까지 만족시킬 예정이다. 

 

여기에 <내 첫사랑을 너에게 바친다>, [군청영역]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훈훈한 외모로 관객과 시청자들의 설렘을 유발한 배우 호소다 요시히코는 영화 <낯선 사랑>에서 은밀한 비밀을 숨긴 남편 ‘가도노’로 분해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색다른 변신에 성공했다. 남편의 비밀을 파헤치는 아내 ‘교코’역은 모델, 사진작가, 배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발휘하고 있는 우사마루 마나미가 맡아 걷잡을 수 없이 커져가는 의심으로 사랑과 비밀 사이에서 혼란스러워하는 인물의 심리를 섬세하게 표현해 작품의 매력을 끌어올렸다. ‘교코’를 돕는 탐정 ‘노무라’ 역을 맡은 시부에 죠지는 애니메이션 ‘세일러문’ 시리즈의 실사화 드라마 [미소녀 전사 세일러문]의 비밀의 히어로 ‘턱시도 가면’ 역할로 알려졌으며, 이번 작품에서는 극의 긴장감을 한층 더하는 탐정으로 완벽하게 변신해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이렇듯 영화 <낯선 사랑>은 탄탄한 원작 기반의 스토리는 물론, 감독과 배우들의 앙상블로 일본 관객들에게 에도가와 란포를 현대적으로 그린 수작”, “인간의 심연 속 사랑을 시대를 초월한 보편성으로 그려내 매혹시킨다” 등의 호평을 받으며 완성도 높은 미스터리 로맨스의 탄생을 알려 국내 개봉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벗은 채로 서로를 껴안고 있는 ‘교코’와 ‘가도노’의 모습을 담아내며, 아찔한 미스터리 로맨스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측면을 바라보고 있는 ‘가도노’를 껴안은 채 정면을 응시하는 ‘교코’의 모습은 묘한 긴장감을 유발하는 한편, 엇갈린 시선의 두 사람이 만들어 나갈 관계의 변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내 남편의 은밀한 외출”이라는 카피가 더해져 두 사람의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가도노’와 ‘교코’의 첫 만남으로 시작되어 행복했던 이들의 과거를 조명한다. 그러나 계속될 줄 알았던 행복한 결혼 생활도 잠시, ‘행복한 결혼생활이 계속된다고 생각했다’라는 카피와 함께 예고편의 분위기가 반전된다.

 

수상한 머리카락을 발견한 ‘교코’는 탐정 ‘노무라’를 찾아가 남편의 비밀을 파헤치며 의심스러운 녹음 파일을 손에 넣게 되지만 진실은 여전히 미궁 속에 숨겨진 채 혼란스러운 상황이 지속된다. 계속해서 커져가는 의심과 은밀한 상황 속 ‘교코’와 ‘가도노’가 맞이할 관계의 결말과 진실에 대한 궁금증을 극대화시킨다.

 

아찔하고 위험한 로맨스를 담은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며 이목을 사로잡는 영화 <낯선 사랑>은 2월 28일 최초 개봉 해 IPTV(GENIE TV, SK B tv, LG U+tv), 홈초이스, U+모바일tv, wavve, 네이버 시리즈온, TVING, 쿠팡플레이, 스카이라이프, 구글플레이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INFORMATION]

▪제       목 : 낯선 사랑

▪원       제 : 人でなしの恋

▪감       독 : 이노우에 히로키

▪출       연 : 호소다 요시히코, 우사마루 마나미, 시부에 죠지

▪장       르 : 멜로/로맨스, 드라마, 미스터리

▪수 입 / 배급 : ㈜엔케이컨텐츠

▪등       급 : 청소년관람불가

▪러 닝 타 임 : 71분

▪개       봉 : 2023년 2월 28일

 

▲ 낯선 사랑  © 문화예술의전당

 

▲ 낯선 사랑  © 문화예술의전당

 

▲ 낯선 사랑  © 문화예술의전당

 

▲ 낯선 사랑  © 문화예술의전당

 

▲ 낯선 사랑  © 문화예술의전당

 

▲ 낯선 사랑  © 문화예술의전당

 

[SYNOPSIS]

행복한 결혼생활이 계속된다고 생각했다.

결혼을 약속했던 연인에게 배신당한 교코는 친구의 권유로 데이트 어플을 설치한다. 어플을 통해 만난 가도노와 사랑에 빠져 결혼하는데, 행복한 결혼생활을 한 것도 잠시 교코는 가도노에게 다른 여자가 있는 것은 아닌지 의심하며 탐정 노무라에게 남편의 뒷조사를 부탁한다. 노무라는 의심스러운 점이 없다고 하지만 교코는 의심을 거두지 못해 추가 조사를 부탁하고, 가도노의 사무실에 설치한 도청기 속 음성 파일에는 가도노가 여성과 대화하는 듯한 목소리가 녹음되어 있었는데….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