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영국 친구들, 강남 골목식당→남산타워까지! ‘본격 서울 투어’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3/03/08 [10:59]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영국 친구들, 강남 골목식당→남산타워까지! ‘본격 서울 투어’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3/03/08 [10:59]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영국 친구들이 본격 서울 투어에 나선다.

 

3월 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영국 친구들이 서울 풍경을 감상하며 끝없이 나오는 코스 요리를 즐긴다.

 

피부 관리 숍에서 K-뷰티를 체험한 친구들은 한적한 강남 거리를 산책하며 여유를 즐긴다. 산책 도중 셰프 친구 로비는 거리 곳곳에 있는 식당 메뉴판과 음식에 이끌려 홀로 자리를 이탈해 웃음을 안긴다. 결국 리와 케브도 로비의 뒤를 졸졸 따라다니며 식당 탐구에 합세한다고. 세 친구는 식당 모니터에서 재생되는 먹방 영상에 눈을 떼지 못하고 골목에 한참을 서 있었다는 전언이다.

 

강남 골목 식당 구석구석을 탐방한 친구들은 서울의 모습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한국의 대표 랜드마크 ‘남산서울타워’로 이동한다.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간 전망대에서 서울을 내려다보며 복잡한 도심 속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해방감을 만끽한다.

 

이후 친구들은 전망대의 레스토랑으로 향한다. 그곳에서 서울 도심뷰와 함께 고급 한식 파인 다이닝을 즐긴다. 부드러운 한우구이에 이어 냉면과 된장찌개, 디저트까지 나오는 풀코스를 맛보며 배 터지는 먹방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식사를 마친 후 화장실로 향한 리는 그곳에서 엄청난 발견을 한다. 리를 따라 화장실에 다녀온 케브 역시 “완전 미쳤어”라며 흥분한다. 과연 영국 친구들이 화장실에서 발견한 엄청난 것의 정체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영국 친구들의 힐링과 재미 가득한 남산서울타워 방문기는 3월 9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영국 친구들, 강남 골목식당→남산타워까지! ‘본격 서울 투어’  © 문화예술의전당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