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세치혀’ 풍자에 맞서는 퀸 와사비의 자세! ‘눈물’ 흘린 사연은?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3/03/13 [10:49]

‘세치혀’ 풍자에 맞서는 퀸 와사비의 자세! ‘눈물’ 흘린 사연은?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3/03/13 [10:49]

‘마라맛’으로 ‘세치혀’ 초대 챔피언 풍자에 맞설 최종 승자가 되기 위한 퀸 와사비의 남다른 반전 카드가 공개됐다. 항상 하이텐션으로 좌중을 압도하던 그가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공개된 것. ‘겨자맛’ 퀸 와사비가 어떤 이야기를 풀어냈을지 기대감을 모은다.

 

오는 14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연출 한승훈, 김진경, 이하 ‘세치혀’)는 ‘혓바닥’으로 먹고 사는 입담꾼들이 오로지 이야기 하나만으로 겨루는 대한민국 최초의 썰스포츠다.

 

지난주 성인용품점 진상 손님썰로 준결승전에 안착한 퀸 와사비. 그가 과연 최종 결승전에서 풍자와 만나게 될지 모두의 이목을 끌고 있는 가운데, ‘세치혀’ 초대 챔피언 풍자는 역대급 ‘군대’ 썰을 푼다고 해 이들의 대결이 이뤄질지 관심이 높아진다. 

 

풍자를 만나기 위해서 퀸 와사비는 ‘불륜 잡는 세치혀’ 양나래와 결승전 대결을 펼쳐야 하는 상황. 두 세치혀 중 한 명의 우승자만이 최종 결승전에 진출해 풍자와 경기를 진행한다. 어떤 세치혀가 최종 라운드까지 올라 풍자와 대적하게 될지 빅매치가 예상된다.

 

공개된 사진처럼 결승전 대결에서 퀸 와사비는 카리스마 넘치는 래퍼의 가면을 벗고 원래 본인의 모습으로 변신했다. 그는 ‘겨자맛 세치혀’ 퀸 와사비의 모습이 아닌 ‘휴먼 김소희’로 돌아와 진솔한 이야기를 풀어냈다.

 

그는 “가장 큰 관심을 받았던 시기가 있었다”며 전성기 시절을 보냈지만 시간이 지나 서서히 제자리로 돌아와 힘들었던 시절을 고백했다. 특히 그는 유명 프로그램 출연 후 받은 충격에 자존감이 떨어졌다고 전해 썰피플을 안타깝게 했다. 

 

그런가 하면 퀸 와사비는 무명 DJ 시절 무시당했던 이야기를 풀었고 인생 제2막을 시작하게 된 이유를 소개했다. 퀸 와사비는 DJ 파티에 갔다 대기실에서 사장에게 능욕을 당한 사연을 폭로했는데, 이에 더해 클럽 직원들에게도 똑같은 일을 당했다고 해 모두를 충격의 도가니로 빠트렸다.

 

‘겨자맛’ 퀸와사비의 썰네임 공개에 썰마스터군단 배성재는 “순한 것 같은 느낌이지만 듣다 보면 와사비 향이 코를 뚫어줄 것 같다”며 기대했고, 유병재는 “전형적인 한국 천만영화들의 패턴 같다”며 감정을 울리는 퀸 와사비의 스킬에 감탄했다.

 

과연, 모두를 충격에 빠뜨린 ‘겨자맛’ 퀸 와사비를 능욕한 사장과 직원들은 어떤 행동을 했을지, 그의 진솔한 이야기는 오는(14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 ‘세치혀’ 풍자에 맞서는 퀸 와사비의 자세! ‘눈물’ 흘린 사연은?   © 문화예술의전당



<사진제공> 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부고] 한국 최초의 창작 뮤지컬 '새우잡이' 를 쓰고 연출하신 전세권 연출가 선종
1/49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