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라디오스타’ 김연자, 데뷔 50주년 맞이한 레전드 트롯신! 영화배우 정우성-김태호 PD와 어깨를 나란히 한 사연은?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3/03/14 [10:27]

‘라디오스타’ 김연자, 데뷔 50주년 맞이한 레전드 트롯신! 영화배우 정우성-김태호 PD와 어깨를 나란히 한 사연은?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3/03/14 [10:27]

‘라디오스타’ 김연자가 데뷔 50주년을 맞이했다고 알려 모두의 관심을 사로잡는다. 이어 그는 배우 정우성, 김태호 PD와 어깨를 나란히 한 사연을 전한다고 해 궁금증을 불러모은다.

 

오는 15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김연자, 이미도, 신기루, 박세미가 출연하는 ‘텐션 폼 미쳤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지난 1974년 ‘말해줘요’로 가요계에 데뷔한 김연자는 ‘수은등’, ‘아침의 나라에서’, ‘10분 내로’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한 트로트계 레전드다. 특히 ‘아모르 파티’는 전 연령층의 사랑을 받으며 국민곡으로 거듭났다.

 

2년 만에 ‘라스’를 찾은 김연자는 올해 데뷔 50주년이라고 전해 ‘라스’ MC들과 게스트들의 축하를 받는다. 이어 그는 데뷔 50주년을 맞아 특별한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해 기대를 모은다. 또 김연자는 최근 정우성, 김태호 PD와 한 자리에서 만났다고 전해 어떤 사연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김연자는 지난 2013년에 발표했지만 반응을 얻지 못했던 ‘아모르 파티’가 4년 만에 역주행해 국민 곡으로 떠오르게 된 비화를 공개한다. 그는 그룹 엑소 덕분이라고 이야기해 그 내막을 궁금케 만든다.

 

또한 김연자는 전국 각지 대학교의 러브콜을 받으며 축제 요정으로 등극하게 된 특별한 비화를 털어놓는다. 이어 패리스 힐튼에 비견될 만큼, 엄청난 양과 화려한 무대 의상을 자랑해 MC들을 깜놀하게 만든다.

 

그러면서 김연자는 일본, 프랑스, 브라질 등 수많은 국가에서 단독 공연을 소화했던 썰을 대방출해 눈길을 끈다. 그는 심지어 이곳에서도 공연했다고 밝혀 호기심을 자아낼 예정이다.

 

또 김연자는 고향 전라남도에 자신의 이름을 딴 ‘연자마을’이 생겼다고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그는 연자마을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열 예정이라고 귀띔해 본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그런가 하면, 김연자는 ‘라디오스타’에서 시청자들의 흥을 올려주는 특별 무대를 선보인다. 김연자의 폭발적인 무대에 MC들과 게스트들이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데뷔 50주년을 맞이한 트롯신 김연자가 영화배우 정우성, 김태호 PD와 한 자리에서 만나게 된 비하인드 에피소드는 오는 15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라디오스타’ 김연자, 데뷔 50주년 맞이한 레전드 트롯신! 영화배우 정우성-김태호 PD와 어깨를 나란히 한 사연은?  © 문화예술의전당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