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라디오스타’ 코드 쿤스트 “(예능) 출연 후 피가 돌아” 예능에서 절대 안 하는 한 가지 있다?!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3/04/05 [10:40]

‘라디오스타’ 코드 쿤스트 “(예능) 출연 후 피가 돌아” 예능에서 절대 안 하는 한 가지 있다?!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3/04/05 [10:40]

예능 치트키로 활약 중인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예능) 출연 후 피가 돌았다”라고 밝힌다. 이어 그는 예능에서 절대 안 하는 한 가지가 있다고 고백해 궁금증을 불러 모은다.

 

오늘(5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 김명엽)는 바다, 조현아, 코드 쿤스트, 김용필이 출연하는 ‘인생 2막, 나 지금 되게 신나!’ 특집으로 꾸며진다.

 

코드 쿤스트는 힙합씬에서 독보적인 비트 메이킹과 프로듀싱 능력을 발휘해 음원 차트를 정복하고 있는 프로듀서다. 최근에는 ‘나 혼자 산다’를 비롯해 다양한 예능에 출연해 빵빵 터뜨리는 입담을 자랑하며 ‘웃수저’로 활약 중이다. 그는 2년 만에 ‘라스’에 재출격해 웃음 타율 높은 입담으로 녹화 내내 웃음을 안겼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먼저 코드 쿤스트는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이후 인지도가 높아져 대중이 편안하게 다가온다고 이야기한다. 그에 반해, 자신의 이름을 잃었다고 전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코드 쿤스트는 꾸준히 예능에 출연하는 이유를 밝힌다. 그는 “(예능) 출연 후 피가 돌고 안색이 좋아졌다. 음악 작업도 잘 된다”라고 이야기해 눈길을 끈다. 그러면서 코드 쿤스트는 예능에서 절대 하지 않는 한 가지가 있다고 전해 과연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예능에서 칭찬 멘트를 쏟아내며 ‘예능계 칭찬봇’으로 활약 중인 코드 쿤스트는 유세윤 덕분에 칭찬봇이 됐다며 비하인드를 털어놓는다. 이와 함께 ‘라스’ MC들에게 칭찬 폭격을 선사하며 제대로 심장을 저격한다.

 

또한 코드 쿤스트는 레전드 예능 ‘무한도전’이 자신의 웃음버튼이라며 꾸준히 정주행 하고 있다고 밝힌다. 이어 그는 현장에서 즉석 덕력 테스트를 하며 ‘무한도전’ 찐덕후를 인증할 예정이다.

 

‘전국구 소식좌’로 알려진 코드 쿤스트는 커피만큼은 과식한다며 “과거에는 하루에 6, 7잔까지 마셨다”라고 밝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그는 수년간 다양한 카페를 다니면서 축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커피 맛집을 구별할 수 있는 꿀팁을 대공개해 MC들 및 게스트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는다.

 

이날 코드 쿤스트는 운동을 시작한 뒤 8kg 증량했다면서 근육왕으로 깜짝 변신한 근황을 공개한다. 이어 그는 ‘연예계 대표 44 사이즈’ 김국진과 근육부심을 뽐내는 운동 타임을 가진다고 해 본방송을 향한 호기심을 치솟게 한다.

 

‘예능 치트키’ 코드 쿤스트가 예능에서 절대 안 하는 ‘이것’의 정체는 오늘(5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라디오스타’ 코드 쿤스트 “(예능) 출연 후 피가 돌아” 예능에서 절대 안 하는 한 가지 있다?!   © 문화예술의전당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