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김히어라, 청량한 매력+광채 피부...독보적 분위기‘시선’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3/04/26 [10:37]

김히어라, 청량한 매력+광채 피부...독보적 분위기‘시선’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3/04/26 [10:37]

▲ 김히어라, 청량한 매력+광채 피부...독보적 분위기‘시선’  © 문화예술의전당



배우 김히어라의 빛나는 비주얼이 담긴 화보와 영상이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더블유코리아(WKOREA)가 5월호를 통해 김히어라와 함께한 뷰티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김히어라는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의 신제품 ‘레티놀 슈퍼 바운스 세럼’의 뮤즈로 발탁, 이름처럼 화사하게 빛나는 매력을 가감없이 드러낸 화보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와 영상 속 김히어라는 특유의 세련된 이미지와 함께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로 모던하고 시크한 모습을 완성했다. 블루&화이트 배경 사이로 청량감 넘치는 분위기와 매혹적인 자태를 동시에 드러낸 김히어라는 각기 다른 콘셉트를 완벽 소화하며 모델로서도 프로패셔널한 면모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무결점에 가까운 투명하고 맑은 피부와 시선을 사로잡는 그녀만의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한편, 올해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 넷플릭스 ‘더 글로리’로 많은 사랑을 받은 김히어라는 하반기 방영예정인 tvN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를 통해 또 한번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극중 빌런으로 합류하는 김히어라는 파격적인 비주얼과 더불어 거침없는 액션까지 전에 없던 변신을 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 W KOREA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