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나 혼자 산다’ 우도환, 상남자-소년미 공존하는 ‘냉+온미남’ 첫 출격!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3/04/27 [11:11]

‘나 혼자 산다’ 우도환, 상남자-소년미 공존하는 ‘냉+온미남’ 첫 출격!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3/04/27 [11:11]

▲ ‘나 혼자 산다’ 우도환, 상남자-소년미 공존하는 ‘냉+온미남’ 첫 출격!   © 문화예술의전당



MBC ‘나 혼자 산다’에 상남자와 소년미(美)가 공존하는 ‘냉+온미남’ 우도환이 첫 출격한다. 그는 집주인 우도환의 사진이 곳곳에 가득한 자기애 충만 ‘도환 하우스’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오는 2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자취 12년 차 배우 우도환의 일상이 공개된다.

 

냉미남과 온미남을 오가는 ‘마성의 배우’ 우도환이 ‘나 혼자 산다’를 찾는다. 그는 외모에서 풍기는 상남자 이미지만큼 깔끔한 거실과 암막 커튼이 꼼꼼하게 쳐진 도환 하우스를 공개한다. 도환 하우스는 집주인의 깔끔하면서도 군더더기 없는 성격을 보여준다.

 

인테리어에 관심이 없는 상남자 우도환은 도환 하우스에 대해 “평범한 가정집입니다”라고 소개했지만, 모든 방에 ‘필수템(필수+아이템)’처럼 자리한 자기 사진이 포착되자 “인테리어 콘셉트는 우도환입니다”라고 태세를 빠르게 전환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도환 하우스의 숨은 공간인 ‘비밀의 방’도 오픈된다. 그는 “이 방에 갈 때 웬만하면 휴대폰도 가져가지 않는다”며 애정을 드러낸다. 우도환의 비밀의 방에는 그의 동심을 불러일으키는 아이템 피규어, 장난감, 만화책으로 가득해 시선을 강탈한다.

 

웹툰도 좋아한다는 우도환은 기안84의 ‘작가 본캐’를 향한 팬심도 고백한다. 기안84의 작품과 작품 안에 담긴 작가의 심리까지 간파한 ‘찐 팬’ 의 등장에 기안84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 흥미를 더한다.

 

우도환은 아침 세안 후 무려 5가지 스킨 케어로 자기 관리가 확실한 상남자의 ‘꿀 피부’ 비결을 공개한다. 또한 우도환은 일어나자마자 물 원샷 후 하루 종일 공복을 유지하는 혹독한 자기 관리로 감탄을 자아낼 예정이다. “언제 있을지 모를 오디션을 위해 가혹하게 자기 관리를 했다”며 몇 년째 자기 관리를 유지하는 이유를 밝힌 우도환의 첫 끼가 과연 무엇일지 본방 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상남자와 미소년이 공존하는 우도환의 하루는 오는 28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