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놀면 뭐하니?’ 유재석, 누나 이성미 편애 받는 이이경에 ‘질투심 활활’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3/05/19 [10:20]

‘놀면 뭐하니?’ 유재석, 누나 이성미 편애 받는 이이경에 ‘질투심 활활’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3/05/19 [10:20]

▲ ‘놀면 뭐하니?’ 유재석, 누나 이성미 편애 받는 이이경에 ‘질투심 활활’  © 문화예술의전당



‘놀면 뭐하니?’ 이성미의 이이경 편애에 유재석의 질투가 폭발한다.

 

5월 20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작가 최혜정)에서는 예능 어버이와 함께하는 가정의 달 특집으로 꾸며진다. 예능 어머니로 이성미, 예능 삼촌으로 지석진이 출연해 멤버들과 ‘찐 가족’ 같은 케미를 만들며 빅웃음을 선사한다.

 

이날 유재석은 반가운 누나 이성미에 대해 “예능계 마더 테레사이시다”라고 말하며, 과거 못 나가던 시절 자신을 도와줬던 누나 이성미를 향한 친근한 마음을 드러낸다. 그러나 이성미의 시선은 사위룩을 쫙 빼입은 이이경을 향해 있어, 유재석의 질투를 부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성미의 이이경 편애에 심통이 난 유재석의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낸다. 이성미는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으로 이이경을 바라보고 있다. 또 이이경에게 오렌지를 챙겨주는 예능 어머니의 자상함도 포착됐다. 둘 사이에 낀 유재석은 서운한 듯 이성미를 바라보고 있다.

 

이성미는 이이경을 향해 “어머 너무 잘생겼다”라고 말하며 사윗감으로 점 찍는다. 또 이이경에게 “엄마라고 불러도 돼”라고 말하며 알콩달콩한 케미를 만든다고. 유재석은 누나의 사랑을 독차지한 이이경을 향한 질투심을 폭발시켜, 이에 이성미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날 이성미의 시선을 받는 멤버가 또 있었으니, 바로 이미주다. 단추를 다 잠그지 않은 이미주의 MZ패션에 이성미는 충격을 받는다. 이에 유재석, 하하는 “그래도 배는 가렸잖아요” “얘 원래 턱받이만 입어요”라고 고자질하는 철없는 오빠들의 모습을 보인다고. 예능 어머니 앞에서 제대로 신고식(?)을 치르는 이미주의 모습은 어떠할지, 본 방송에 관심이 집중된다.

 

MBC ‘놀면 뭐하니?-예능 어버이’ 편은 5월 20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된다.

 

사진 제공 = MBC ‘놀면 뭐하니?’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