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나는 SOLO’ 14기, 전무후무 눈물의 감동 이벤트 터진다! MC 이이경 “우리가 울컥해”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3/05/31 [01:01]

‘나는 SOLO’ 14기, 전무후무 눈물의 감동 이벤트 터진다! MC 이이경 “우리가 울컥해”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3/05/31 [01:01]

▲ ‘나는 SOLO’ 14기, 전무후무 눈물의 감동 이벤트 터진다! MC 이이경 “우리가 울컥해”   © 문화예술의전당


‘나는 SOLO(나는 솔로)’ 14기에서 역대급 감동 이벤트가 공개된다.

 

31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최종 선택을 앞둔 한 솔로남의 전무후무한 깜짝 이벤트가 펼쳐져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 등 3MC마저 울컥하게 만드는 상황이 발발한다.

 

14기 최종 선택의 날, 한 솔로남은 자신이 마음에 둔 솔로녀를 살짝 불러내 선물을 전달한다. 뜻밖의 선물을 건네받은 솔로녀는 “아, 잠깐만. 진짜로?”라고 어안이 벙벙한 모습을 드러낸다. 뒤이어 선물의 내용을 확인한 솔로녀는 ‘핵폭탄급 감동’에 말을 잇지 못하고 “진짜 어떡해”라고 울컥한다.

 

솔로녀의 진심 어린 반응에 스튜디오 MC 이이경은 “우리가 울컥하지 않아?”라고 자기 일처럼 감동한다. 데프콘 역시 “이건 프러포즈 아니야?”라고 놀라워한다. 송해나는 “저런 이벤트는 아마 평생 못 받아본 사람도 있을 것”이라며 경악과 부러움을 연발한다.

 

실제로, 정성 가득한 선물을 바라보던 솔로녀는 결국 눈물을 왈칵 쏟는다. 그러면서 “정말 대단한 사람이구나”라며 헛웃음까지 짓는다. 쉴 새 없이 눈물을 흘리는 솔로녀를 바라보던 MC 데프콘은 “됐다! 됐어! 사랑을 보았다”라며 감탄한다. 이이경 또한 “와!”라고 감격하며 박수를 보낸다. 송해나는 “이런 남자 여태 없었다, 진짜!”라고 ‘광대 폭발 미소’를 감추지 못한다.

 

나아가, 데프콘은 “저렇게 섬세하게 이벤트 할 수 있는 남자, 대한민국에 없다!”고 핏대까지 세우는데, 과연 3MC마저 함께 울컥하게 한 초대형 이벤트가 무엇일지에 폭풍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24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2%(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또한 분당 최고 시청률은 4.7%까지 치솟아 매주 핫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14기 최종 선택은 31일(오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SBS PLUS, ENA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윤 대통령, 북한 ICBM 발사에 강력 대응 지시, "북한 도발에 빈틈없는 대비 지시한 윤 대통령
1/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