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생활/건강

하림, 100% 국내산 닭다리 순살과 특제 양념 소스의 조합 양념치킨·통살 유린기 출시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23/06/11 [06:34]

하림, 100% 국내산 닭다리 순살과 특제 양념 소스의 조합 양념치킨·통살 유린기 출시

경영희 기자 | 입력 : 2023/06/11 [06:34]

▲ 하림, 100% 국내산 닭다리 순살과 특제 양념 소스의 조합 양념치킨·통살 유린기 출시  © 문화예술의전당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배달 음식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양념치킨’과 ‘통살 유린기’를 출시했다.

 

하림의 ‘양념치킨’과 ‘통살 유린기’는 100% 국내산 닭다리살을 사용했으며 특제 양념 소스가 들어있어 간편한 조리로 외식이나 배달 음식 부럽지 않은 맛을 선사한다.

 

‘하림 양념치킨’은 하림이 엄선한 국내산 닭다리 순살에 튀김옷을 얇게 입힌 제품이다. 닭다리살에 알맞게 밑간이 돼 있어 튀긴 다음 그냥 먹어도 바삭하고 맛있다. 동봉된 달짝지근한 양념 소스에 버무리면 순식간에 양념치킨이 완성되며, 팬에 튀긴 닭다리살과 양념 소스, 청양고추나 견과류를 넣고 살짝 볶으면 순살 닭강정으로도 즐길 수 있다.

 

‘하림 통살 유린기’는 닭다리 순살 튀김에 새콤달콤한 간장 소스를 더해, 중식 별미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만든 제품이다. 튀김옷에 찹쌀가루와 감자 전분을 넣어 유린기 특유의 바삭하면서도 쫀득한 식감을 살렸으며, 국내산 닭다리살을 사용해 더 담백하고 고소하다. 기호에 맞게 고추, 양파, 양상추 등 야채를 곁들여 새콤달콤한 소스를 끼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조리법은 20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닭고기를 넣고 약 13분 정도 조리하면 된다. 튀김 냄비를 사용할 경우 냄비에 식용유를 적당히 두르고 170~180℃로 예열한 후 닭고기를 약 5분간 튀기면 완성된다.

 

하림 ‘양념치킨’과 ‘통살 유린기’는 하림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하림몰 등에서 만날 수 있다.

 

하림은 외식이나 배달 음식 대신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양념치킨과 통살 유린기를 선보였다며, 아이들 간식은 물론 어른들 술안주로도 손색이 없으니 가벼운 마음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드시면 좋겠다고 밝혔다.

 

하림몰: http://www.harimmall.com

 

웹사이트: https://www.harim.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트럼프 당선자, '위대한 미국!' - "중국이 마약 유입을 중단할 때까지 중국제품에 추가 관세를 계속 부과할 것" 천명
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