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배우 이청아 '연인' 남궁민과 엮이는 파란 복면의 미스터리한 인물로 합류!

최혜용 기자 | 기사입력 2023/08/28 [09:54]

배우 이청아 '연인' 남궁민과 엮이는 파란 복면의 미스터리한 인물로 합류!

최혜용 기자 | 입력 : 2023/08/28 [09:54]

▲ 배우 이청아 '연인' 남궁민과 엮이는 파란 복면의 미스터리한 인물로 합류!  © 문화예술의전당



배우 이청아가 ‘연인’에 합류한다.

 

MBC 금토드라마 ‘연인’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 역사 멜로극으로, 때로는 설레고 때로는 가슴 시린 연모의 감정으로 엮인 네 남녀의 사랑을 중심으로 가슴 절절한 로맨스가 펼쳐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청아는 극 중 이장현(남궁민 분)과 엮이는 파란 복면의 미스터리한 인물로 합류할 예정이다. 대범하면서도 순수한 성격의 청나라 포로 사냥꾼인 이 캐릭터로 강렬한 변신을 앞두고 있는 이청아는 주변 인물들과의 깊이 있는 관계성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극적인 몰입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지난 6월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셀러브리티’ 속 선망의 대상 ‘윤시현’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이청아. 퓨전사극 ‘별순검 시즌2’ 이후 오랜만에 사극에 출연하는 만큼 이번 작품에서 보여줄 연기 변신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tvN ‘낮과 밤’, SBS ‘천원짜리 변호사’에 이어 남궁민과 선보이는 세 번째 호흡에 두 사람이 어떤 케미를 선사하며 극에 재미를 더할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MBC 금토드라마 ‘연인’은 매주 금, 토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사전선거… 제22대 총선이 끝난 지금… 작년 4.19혁명기념일을 눈물로 기억하며… 피눈물로 통탄하며, 분노에 차서 땅을 치고, 절규하며 슬픔을 외치는…
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