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 플로라 앤 썬 > “음악이 너무 좋아 다시 듣고 보고 싶어진다” , GV부터 소장욕구 자극하는 굿즈까지 개봉 기념 이벤트 확정!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3/09/24 [06:58]

< 플로라 앤 썬 > “음악이 너무 좋아 다시 듣고 보고 싶어진다” , GV부터 소장욕구 자극하는 굿즈까지 개봉 기념 이벤트 확정!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3/09/24 [06:58]

▲ 플로라 앤 썬  © 문화예술의전당


< 플로라 앤 썬 > 오늘 대개봉!

GV부터 소장욕구 자극하는 굿즈까지

개봉 기념 이벤트 확정!

 

<원스>, <비긴 어게인>, <싱 스트리트> 존 카니 감독의 신작 <플로라 앤 썬>이 바로 오늘 개봉한 가운데, GV, 굿즈 증정 등 다채로운 개봉 이벤트를 진행한다. 

 

(감독/각본: 존 카니 |

출연: 이브 휴슨, 조셉 고든 레빗, 잭 레이너, 오렌 킨란 | 제공: Apple TV+ |

배급: CJ CGV)

 

9/22(금)~ 개봉 기념 CGV 필름마크 굿즈 증정

 

9/25(월)~26(화) ‘디깅타임’ 기타피크 & LP티켓 증정 굿즈패키지 상영회

 

9/26(화) 배순탁 &김세윤 작가와 함께하는 뮤직&영화GV

 

다채로운 개봉 기념 이벤트로 화제!

 

▲ < 플로라 앤 썬 > LP 티켓  © 문화예술의전당

 

▲ < 플로라 앤 썬 > LP 티켓  © 문화예술의전당

 

▲ < 플로라 앤 썬 > LP 티켓  © 문화예술의전당

 

▲ < 플로라 앤 썬 > LP 티켓  © 문화예술의전당

▲ < 플로라 앤 썬 > LP 티켓  © 문화예술의전당

▲< 플로라 앤 썬 > LP 티켓

 

<플로라 앤 썬>은 시종일관 불협화음을 이루는 싱글맘 플로라와 아들 맥스가 음악을 통해 점차 서로를 이해하게 되는 여정을 그린 영화다.

 

<원스>, <비긴 어게인>, <싱 스트리트> 등 독보적인 음악 영화들을 선보여 온 존 카니 감독의 새로운 감성 음악 영화로 이브 휴슨, 조셉 고든 레빗, 잭 레이너, 오렌 킨란이 주연을 맡으며 기대를 모으는 <플로라 앤 썬>이 9/22(금)  개봉한다

 

. 특히 존 카니표 음악영화들은 한국 관객들에게 남다른 사랑을 받았던 만큼, 개봉일부터 이어지는 다채로운 이벤트들로 만족도를 높여줄 예정이다.

 

가장 먼저 개봉일인 9월 22일(금)부터 <플로라 앤 썬>이 상영되는 CGV에서 영화 속 명장면을 내 손 안에 담아보는 컬렉터블 기프트 필름마크 이벤트가 시작된다. 당일 관람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소진시까지 1좌석 당 1세트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이어 굿즈패키지 상영회인 ‘디깅타임’이 9월 25일(월)과 26일(화) 양일간 열린다. ‘디깅타임’ 상영 회차를 예매한 관객 전원에게는 기타피크와 LP티켓 세트가 증정되며, 전국 20개 CGV극장에서 진행된다.

 

9월 26일(화) 저녁 7시 30분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배순탁 작가, 김세윤 작가와 함께 영화와 음악에 대한 이야기 나누는 GV가 확정, 영화의 감상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개봉 2주 차에도 관객들의 만족감을 높여줄 다채로운 이벤트를 예고하는 가운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진행 극장, 예매는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올가을, 관객들에게 따스한 재미와 진한 감동을 선사할 감성 음악영화 <플로라 앤 썬>은 바로 오늘부터 전국 CGV에서 만날 수 있다. 

 

★★★★★

 

“마음 속 이야기를 전하기 어렵다면 함께 음악을 듣고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자”

-배우 한예리-

 

“참 따뜻하고 아날로그적이면서 사람사는 그런 ‘존 카니’ 감독 다운 영화”

-배우 윤은혜-

 

“근래 본 영화 중 제일 마음을 움직인 영화”

-윤제균 감독-

 

“엄마와 아들의 관계에 대한 가장 따뜻하고 아름다운 영화 중 한편!”

-임필성 감독-

 

“영화 속 음악들 덕분에 더욱 보는 재미가 있었다”

-YGX 리정-

 

“<싱 스트리트>를 열 번 이상 봤는데, <플로라 앤 썬>을 스무 번 이상 볼 것 같다”

-유튜버 대도서관-

 

“따뜻하고 힐링되는 영화”

-tvN [환승연애2] 출연자 성해은-

 

“다시 음악의 힘을 느낄 수 있었다”

-가수/배우 도화-

 

“음악이 너무 좋아서 다시 듣고 싶어진다”

-woo!ah! 우연-

 

 

INFORMATION

 

제목       플로라 앤 썬(Flora and Son)

감독/각본      존 카니

출연           이브 휴슨, 조셉 고든 레빗, 잭 레이너, 오렌 킨란

제공           Apple TV+

배급           CJ CGV

러닝타임       97분 

개봉           2023년 9월 22일 

 

 

SYNOPSIS

 

젊은 싱글맘 플로라(이브 휴슨)는 우연히 발견한 낡은 어쿠스틱 기타를 아들 맥스(오렌 킨란)에게 선물하지만 반항심 가득한 아들은 이를 거절한다. 직접 기타를 연주해 보기로 마음먹은 플로라, LA의 뮤지션 제프(조셉 고든 레빗)와 가까워지며 본격적인 기타 레슨이 시작된다.

 

한편, 음악을 알아갈수록 매일매일 새로운 감정도 함께 깨달아 가는 플로라. 어느 날 우연히 맥스가 남몰래 음악을 만들어 왔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언제나 불협화음이던 아들과의 관계 역시 음악과 함께 점차 변화하기 시작하는데…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