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말도 안 돼!!" - <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

"우리가 다시 만난다니 말도 안 돼!!"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3/09/27 [05:25]

"말도 안 돼!!" - <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

"우리가 다시 만난다니 말도 안 돼!!"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3/09/27 [05:25]

 

▲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문화예술의전당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 돌잔치 30초 예고편 최초 공개!

또 한 번 커지는 ‘에에올’ 유니버스, 빅뱅의 시작이 될 다정한 재회!

우리 정말 대단했지? 10월 12일, 극장에서 다시 만나!

 

- 어서와, 이런 돌잔치는 처음이지?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 돌잔치 30초 예고편 공개!

- 2022년 10월 12일 첫 개봉, 그리고 일 년, 개봉 1주년을 기념해 극장으로 돌아오는 ‘에에올’

- 그 처음을 기억하며 극장에서 다시 다정하게 만날까요?

- 제95회 아카데미 최다 수상, 모두가 ‘말도 안 돼!’라며 환호했던 역사적인 기록부터

- 가슴 벅찬 재회를 기다리는 뭉클한 마음마저 촘촘히 담긴 30초 예고편 대공개!

 

이 시대의 새로운 시네마 파라다이스이자 전 세계를 홀린 걸작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가 개봉 1주년 돌잔치와 특별 상영을 기념하는 30초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이번 돌잔치 30초 예고편에는 2022년 10월 12일, 우리 곁에 찾아온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가 개봉 1주년을 맞이해 준비한 영화 업계 최초 돌잔치 파티와 특별 상영을 알리는 메시지가 담겨있다.

 

커다란 극장 스크린 위에 띄워진 ‘RETURNS TO THEATERS 개봉 1주년’이란 카피로 오프닝부터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든 예고편은 제95회 아카데미 시상식 최다 수상 내용과 영화 속에서 여우주연상에 호명되는 에블린, “어떡해!’라고 외치는 웨이먼드, 환호하는 유인원 등 영화 속 주인공들이 놀라는 장면을 자연스럽게 연결해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전한다. 

 

“곧 다시 만나”라는 대사와 함께 ‘다시 극장에서 다정하게 만날까요?’라고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의 깜짝 극장 귀환을 알리는 카피는 언젠가 극장에서 다시 만나기로 했던 에친자와 눈알단의 소망이 이뤄졌음을 당차게 공표함으로써 벅차오르는 감정을 주체할 수 없게 만든다. 

 

“이 우주는… 당신 생각보다 훨씬 거대해"라는 명대사는 관객과 <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가 함께한 추억들로 인해 스크린 너머로 더욱 크게 확장된 ‘에에올 유니버스’를 상징하고, '어서와, 이런 돌잔치는 처음이지?’라는 마지막 카피는 오는 10월 12일에 열릴 특별한 만남이 다시 한번 세상을 뒤흔들 빅뱅을 일으킬 것을 예고한다.

 

그동안 수많은 영화가 기념일을 축하하는 특별 상영회를 진행해 왔지만, 영화에 생일의 개념을 접목해 잔치로 확장한 것은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가 업계 최초이다. 그렇기에 이번 돌잔치와 특별 상영에는 팬들은 물론, 업계 관계자의 이목까지 쏠리며 기대감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돌잔치 초대와 행사에 관련한 소식은 배급사 워터홀컴퍼니의 SNS(링크)에서 신속,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다.

 

더 넓은 우주로 또 한 번의 확장을 꿈꾸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의 특별 상영은 오는 10월 12일에 시작된다.

 

 

INFORMATION

제목: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원제: Everything Everywhere All At Once

감독/각본: 다니엘 콴, 다니엘 쉐이너트

출연: 양자경, 스테파니 수, 키 호이 콴, 제이미 리 커티스 외

장르: 멀티버스 액션 코미디

제작: 조 루소, 안소니 루소

상영시간: 139분

재개봉: 2023년 10월 12일 (*첫돌 특별상영)

수입: (주)더쿱디스트리뷰션

배급: 워터홀컴퍼니(주)

공동제공: 비케이시네윈, (주)노바미디어, (주)하이스트레인저, 퍼즐컷(주), (주)아우라씨엔씨, 씨티에스

▲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 문화예술의전당

 

▲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 문화예술의전당



SYNOPSIS

미국에 이민와 힘겹게 세탁소를 운영하던 에블린은 세무당국의 조사에 시달리던 어느 날 남편의 이혼 요구와 삐딱하게 구는 딸로 인해 대혼란에 빠진다. 그 순간 에블린은 멀티버스 안에서 수천, 수만의 자신이 세상을 살아가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그 모든 능력을 빌려와 위기의 세상과 가족을 구해야 하는 운명에 처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잘못을 바로잡으려는 노력은, 배신이 아니라 용기입니다." 한동훈 전 국민의힘 위원장, 페이스북에서 사퇴 후 첫 메시지 공개로 국민들께 큰 위로 전해
1/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