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 인디펜던스 나이트 > 브루스 윌리스 " 더 이상의 테러는 없다!" 모든 것을 끝내기 위해 돌아온 브루스 윌리스!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3/11/02 [08:42]

< 인디펜던스 나이트 > 브루스 윌리스 " 더 이상의 테러는 없다!" 모든 것을 끝내기 위해 돌아온 브루스 윌리스!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3/11/02 [08:42]

 

▲ < 인디펜던스 나이트 > 브루스 윌리스 " 더 이상의 테러는 없다!" 모든 것을 끝내기 위해 돌아온 브루스 윌리스!  © 문화예술의전당

 

 

레전드 액션 스타 브루스 윌리스 주연의 영화 < 인디펜던스 나이트 >가 11월 22일(수) 개봉을 확정하고 강렬한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 인디펜던스 나이트 >는 7월 4일 미국 독립기념일에 벌어진 테러 속 형사 ‘나이트’가 경찰 행세를 하는 강도범 ‘데지’를 검거하기 위해 치열한 추격전을 펼치는 범죄 액션.

 

<인디펜던스 나이트>는 할리우드 최고의 액션 스타 브루스 윌리스의 존재감만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경찰 뱃지에 달린 정의를 되찾기 위해 최후의 작전에 나서는 형사 ‘나이트’를 연기한 그는, 경찰의 꿈이 좌절된 후 경찰 행세를 하며 도시를 위험에 빠뜨리는 인물 ‘데지’(잭 킬머)를 잡기 위해 치열한 맞대결을 펼친다.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액션은 물론, 경찰이 갖는 사명과 정의에 대한 묵직한 메시지를 던질 예정이다. 여기에 형사 나이트의 동료이자 절친한 친구 ‘피츠제럴드’를 연기한 베테랑 배우 로클린 먼로와, <탑건>의 ‘아이스맨’ 대위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발 킬머의 아들이자 입체적인 빌런 ‘데지’를 연기한 배우 잭 킬머, <헝거게임> 시리즈에서 주인공 ‘캣니스’의 동생 ‘프림로즈’로 큰 인기를 얻었던 배우 윌로우 쉴즈까지 합류하며 다채로운 배우들의 호연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형사 뱃지를 찬 ‘나이트’ 역의 브루스 윌리스와 커다란 총을 들고 있는 ‘데지’, 극 중 구급대원으로 일하는 ‘나이트’의 딸 ‘앨리’의 모습이 보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포스터의 하단에는 앰뷸런스가 보이고 그 뒤를 차량과 헬리콥터가 긴박하게 쫓아가며 불꽃 튀는 추격전을 암시한다.

 

포스터 중앙의 “더 이상의 테러는 없다!”라는 강렬한 카피는 위험으로부터 시민의 안전을 지키려는 경찰의 사명이 느껴지며, 정의를 되찾기 위해 형사 ‘나이트’가 선보일 마지막 작전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자극한다.

 

레전드 배우 브루스 윌리스가 펼치는 형사 액션 <인디펜던스 나이트>는 오는 11월 22일 메가박스에서 단독 개봉 예정이다.

 

[INFORMATION]

▪제       목 : 인디펜던스 나이트

▪원       제 : Detective Knight: Independence

▪감       독 : 에드워드 드레이크

▪출       연 : 브루스 윌리스, 로클린 먼로, 잭 킬머, 윌로우 쉴즈

▪장       르 : 범죄, 액션

▪수       입 : ㈜엔케이컨텐츠

▪배       급 : ㈜디스테이션

▪러 닝 타 임 : 91분

▪개       봉 : 2023년 11월 22일

 

[SYNOPSIS]

더 이상의 테러는 없다!

 

경찰의 꿈이 좌절된 후 구급대원으로 일하는 ‘데지’는

사망한 경찰의 유니폼과 뱃지를 훔쳐 경찰 행세를 하고 다닌다.

형사 ‘나이트’는 절도 사건의 범인을 찾기 위해 나서고

미국 전역이 떠들썩한 7월 4일 독립기념일,

한 은행에서 끔찍한 테러가 발생하는데…

 

정의를 되찾기 위한

형사 ‘나이트’의 마지막 작전이 시작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군산근대역사박물관, 《꽃피는 봄이 오면》기획전시 개최
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