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 사채소년 >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의 강미나 캐릭터 스틸 공개! 복잡한 내면을 가진 '다영' 완벽 소화!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3/11/07 [04:14]

< 사채소년 >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의 강미나 캐릭터 스틸 공개! 복잡한 내면을 가진 '다영' 완벽 소화!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3/11/07 [04:14]

강미나, 남모를 비밀을 가진 ‘다영’으로 변신!

< 사채소년 > 강미나 캐릭터 스틸 공개! 

새로운 하이틴 범죄 액션 영화 <사채소년>이 강미나의 색다른 모습이 담긴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강미나, 복잡한 내면을 가진 고등학생 ‘다영’ 완벽 소화!

이제껏 보여주지 않았던 냉소적인 모습에 시선 집중!

   

▲ 강미나 캐릭터 스틸 공개! 복잡한 내면을 가진 '다영' 완벽 소화!   © 문화예술의전당

 

▲ 강미나 캐릭터 스틸 공개! 복잡한 내면을 가진 '다영' 완벽 소화!   © 문화예술의전당

 

오는 11월 22일(수) 개봉을 앞둔 영화 <사채소년>은 존재감도, 빽도, 돈도 없는 학교 서열 최하위 ‘강진’(유선호)이 어느 날 학교에서 사채업을 시작하며 서열 1위가 되어가는 이야기.

 

공개된 스틸은 비밀을 숨기고 있는 고등학생 ‘다영’(강미나)의 양면적인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이끈다. 화장품 가게에 있는 ‘다영’의 모습은 여느 학생들과 다를 것 없어 보이는 반면 굳은 표정으로 누군가와 전화를 하고 있는 ‘다영’의 긴장감 서린 모습은 안타까움을 자아내는 동시에 복잡한 내면을 가진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강미나는 ‘다영’에 대해 “약점을 들키지 않으려고 학교에서 생활하는 내내 아등바등하는 캐릭터에요. 어떻게 보면 강인한 척하지만 좀 소심하고, 약한 캐릭터예요.” 라고 소개하며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그녀가 보여줄 색다른 모습에 기대감을 더한다.

 

걸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1’ 출신 강미나는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 시작, 드라마 [미남당]을 통해 KBS 연기대상 신인상을 받으며 연기력을 입증했다. 이번 영화 <사채소년>에서는 어두운 면을 가지고 있는 ‘다영’역을 완벽히 소화하며 이제껏 보여주지 않았던 냉소적인 모습과 복잡한 내면을 담아낸 연기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강미나의 색다른 모습이 담긴 캐릭터 스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리는 하이틴 범죄 액션 영화 <사채소년>은 11월 22일(수) 개봉한다.

 

영화정보

제목: 사채소년

주연: 유선호, 강미나, 유인수

감독: 황동석

배급: 영화사빅

제공/제작: ㈜26컴퍼니

개봉 : 2023년 11월 22일(수)

 

시놉시스

학교 서열 최하위, 고교사채왕이 되다!

 

존재감도, 빽도, 돈도 없는 서열 최하위 '강진'.

일진들의 괴롭힘에 시달리며 최악의 학교 생활을 이어가던 중

우연한 기회로 사채업자 '랑'에게 동업을 제안받게 된다.

 

학업에 지친 학생들의 마음을 사랑으로 채워주는 '사채'.

 

'랑'에게 전수받은 특별한 기술을 활용해

학생들에게 돈을 빌려주는 고교사채왕이 된 '강진'은

자신을 괴롭히던 일진 '남영'까지 돈으로 짓밟으며

단숨에 학교 서열 최강자에 등극한다.

 

짝사랑하는 '다영'과도 가까워지며 꿈같은 시간을 보낸 것도 잠시,

고교사채왕 '강진'의 자리를 위협하는 사람들이 나타나기 시작하는데...

 

▲ 하이틴 범죄 액션 영화 < 사채소년 > 유선호, 강미나, 유인수- 리얼 찐친 케미스트리 예고     ©문화예술의전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