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마이 데몬' 첫 방송 D-DAY! 사방이 적인 김유정 앞에 나타난 ‘악마’ 송강이 제안한 거래는?!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3/11/24 [09:46]

'마이 데몬' 첫 방송 D-DAY! 사방이 적인 김유정 앞에 나타난 ‘악마’ 송강이 제안한 거래는?!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3/11/24 [09:46]

▲ '마이 데몬' 첫 방송 D-DAY! 사방이 적인 김유정 앞에 나타난 ‘악마’ 송강이 제안한 거래는?!  © 문화예술의전당

 

‘마이 데몬’ 김유정, 송강이 범상치 않은 인연으로 얽힌다.

 

SBS 새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연출 김장한, 극본 최아일, 제작 스튜디오S·빈지웍스) 측은 첫 방송을 앞둔 오늘(24일), 도도희(김유정 분)와 구원(송강 분)의 비범한 만남을 기대케 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위기에 처한 도도희 앞에 나타난 ‘악마’ 구원이 구원자일지 아니면 파괴자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마이 데몬’은 악마 같은 재벌 상속녀 도도희와 한순간 능력을 잃어버린 악마 정구원이 계약 결혼을 하며 벌어지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다. 유한한 행복을 주고 지옥으로 이끄는 악마와의 계약. 달콤하지만 위험한 악마와의 ‘영혼 담보’ 구원 로맨스가 차원이 다른 설렘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김유정, 송강, 이상이, 김해숙, 조혜주, 김태훈, 조연희, 이윤지, 강승호, 서정연, 허정도 등 개성 충만한 믿고 보는 배우들이 가세해 재미를 책임진다.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사진은 ‘미래 F&B’ 대표 도도희와 ‘악마’ 구원의 초현실적 비주얼로 시선을 홀린다. 쏟아지는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레드카펫 위를 걷는 도도희는 자신감이 넘친다. 대학생 때 회사를 차리고 7년 만에 업계 1위를 차지한 그는 워커홀릭 CEO. 세상 도도한 자태에선 냉철한 승부사의 면모도 엿보인다.

 

기묘하고 신비한 장소에서 모습을 드러낸 구원은 호기심을 자극한다. 완전무결한 존재 구원은 인간에게 영혼을 담보로 위험하고도 달콤한 거래를 하며 영생을 누려온 악마다. 날 선 그를 둘러싼 의미심장한 시계들, 그 속에 10개의 숫자판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도도희에게 드리운 불행의 그림자도 포착됐다. 겁에 질린 얼굴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도도희. 깨진 차창 너머 음산한 아우라를 발산하며 다가오는 구원의 싸늘한 눈빛은 심상치 않은 사건을 짐작게 한다. 과연 ‘악마 뺨치는 인간’ 도도희와 ‘찐’악마 구원의 만남에 무슨 일이 벌어질지 이목이 집중된다.

 

‘마이 데몬’ 제작진은 “오늘(24일) 방송되는 1회에서는 도도희와 구원의 달콤살벌한 첫 만남이 그려진다. 위험에 빠진 도도희에게 나타나 달콤한 거래를 제안하는 ‘악마’ 구원의 이야기가 흥미롭게 펼쳐질 것”이라면서 “김유정, 송강의 유쾌한 코믹 티키타카부터 아찔하게 설레는 케미스트리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은 오늘(24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스튜디오S·빈지웍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군산근대역사박물관, 《꽃피는 봄이 오면》기획전시 개최
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