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뮤지컬

뮤지컬 ‘어린이 윤봉길’ 공연, 예산군 개최!

예산읍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전문공연단 양성과정

김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23/12/11 [10:29]

뮤지컬 ‘어린이 윤봉길’ 공연, 예산군 개최!

예산읍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전문공연단 양성과정
김혜경 기자 | 입력 : 2023/12/11 [10:29]

▲ 뮤지컬 ‘어린이 윤봉길’ 공연, 예산군 개최!  © 문화예술의전당

 

예산군 아동공연단이 오는 16일 문예회관에서 뮤지컬 ‘어린이 윤봉길’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지역 역사 속 인물인 윤봉길의 이야기를 흥미진진하게 풀어낸 뮤지컬로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공연이며, 본 무대를 축하하기 위하여 학생들로 구성된 YD댄스팀, (사)한국음악협회 예산군지부 성악아카데미의 식전 공연이 진행된다.

 

예산읍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지역역량강화사업 전문공연단 양성프로그램을 통해 시작된 아동공연단은 지난 5월부터 모집해 연습을 시작했으며, 총 19명의 초등학생(예산초등학교2, 금오초등학교2, 조림초등학교2, 고덕초등학교2, 보성초등학교1, 삽교초등학교1, 대술초등학교1, 덕산초등학교8)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지난 17일 제3회 충남아마추어 연극제에서는 뮤지컬 ‘어린이 윤봉길’ 콘텐츠로 참가했으며, 단체상 은상 및 개인상 우수상(윤수연 학생)·무대예술상 등 총 3개의 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예산읍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은 농림축산식품부 일반농산어촌개발 공모에 선정된 사업이며, 예산읍 농촌중심지의 공동체 활성화 기반을 마련하고 주민의 문화복지 수요에 대응해 중심지 거점기능의 강화 및 농촌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사업이다.

 

군 관계자는 “예산군을 대표하는 아동공연단원으로 자부심을 갖고 연습한 결과를 군민에 보여드리는 자리를 마련하였으니 많은 관람 부탁드린다.”고 했으며, “앞으로도 지역문화 활성화에 이바지해 더 활기찬 지역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극단 신주쿠양산박 김수진 연출 - 연극클럽' 무서운관객들' 승급 작품 공지
1/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