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정치/경제/사회 > 사회

공주시 계룡면 사회복지법인 지장원, “팥죽 드시고 따뜻한 동지 보내세요”

홍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23/12/13 [15:17]

공주시 계룡면 사회복지법인 지장원, “팥죽 드시고 따뜻한 동지 보내세요”

홍수정 기자 | 입력 : 2023/12/13 [15:17]

▲ 공주시 계룡면, “팥죽 드시고 따뜻한 동지 보내세요”  © 문화예술의전당

 

공주시 계룡면(면장 염성분)은 지난 12일 사회복지법인 지장원(주지 법원)에서 동지를 맞아 독거 어르신들을 위해 팥죽 260그릇을 나눴다고 밝혔다.

 

지장원은 점점 쌀쌀해지는 날씨 속에 더욱 외로움을 느낄 독거 어르신들에게 동지를 맞아 옛 향수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따뜻한 팥죽을 대접하고 싶은 마음에 이번 나눔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법원 스님은 “어르신들을 생각하며 정성과 사랑을 가득 담아 팥죽을 만들었다. 어르신들께 조금이나마 온정이 전해져 따뜻하고 건강하게 겨울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염성분 계룡면장은 “어르신들을 위해 팥죽을 만들어주신 지장원 관계자와 봉사자분께 감사드리고 보내주신 팥죽은 관내 독거 어르신들께 잘 전달해 드리겠다.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돕는 일에 면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사회복지법인 지장원은 김장김치 나눔, 내복나눔 행사 등 취약계층을 위한 봉사를 꾸준히 해오고 있으며 특히, 공주시 춘수정 경로당에서 매주 3회 무료 경로식당을 운영하며 어르신들의 든든한 한 끼를 책임지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