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편스토랑’ 트롯 황태자 장민호 합류 확정 “3년만 실력 업그레이드!”

최혜용 기자 | 기사입력 2023/12/14 [10:15]

‘편스토랑’ 트롯 황태자 장민호 합류 확정 “3년만 실력 업그레이드!”

최혜용 기자 | 입력 : 2023/12/14 [10:15]

▲ ‘편스토랑’ 트롯 황태자 장민호 합류 확정 “3년만 실력 업그레이드!”  © 문화예술의전당

 

‘신상출시 편스토랑’ 장민호가 합류한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은 미식가 스타들의 ‘먹고 사는 일상’을 관찰하고 그들의 레시피를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메뉴 대결에서 승리한 메뉴는 다음날 전국 편의점 간편식과 밀키트로 출시되며, 콘텐츠 격전지 금요일 저녁을 굳건하게 지키고 있다.

 

‘편스토랑’은 기막힌 섭외력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 예비신랑 이상엽, 최연소 아기 편셰프 97윤수 남윤수가 신입 편셰프로 합류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그리고 또 한 명 반가운 스타가 ‘편스토랑’ 합류를 결정했다. 바로 트롯 황태자 장민호이다.

 

장민호는 2020년 7월 ‘편스토랑’에 출연, 타고난 미각으로 ‘간잡이’에 등극하는가 하면 아이디어 넘치는 메뉴들로 뜨거운 극찬을 이끌었다. 이후 200회 특집 스페셜MC로 등장, MC붐과 함께 또 한 번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그런 장민호가 정식 편셰프로 ‘편스토랑’을 찾는다. 시간이 흐른 만큼 그동안 ‘편스토랑’을 위해 갈고 닦으며 숨겨온 요리 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혼사남 장민호의 일상 속 반전 매력과 탁월한 예능감 또한 기대 포인트이다.

 

이와 관련 ‘편스토랑’ 제작진은 “장민호가 기대 이상의 요리 실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장민호의 요리를 지켜본 스태프들 모두 ‘숨겨져 있던 요리 금손’이라며 입을 모았다. 타고난 센스 넘치는 미각을 바탕으로 어떤 요리를 하든 기막히게 맛을 잡아내더라"며 "장민호를 오랫동안 알아온 MC붐도 '요리 센스가 좋은 건 알았지만 대게처럼 손질부터 어려운 요리도 척척하는 것을 보고 놀랐다”라고 감탄했다. 이어 “시청자 여러분도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장민호의 ‘편스토랑’ 합류 방송은 2024년 공개될 전망이다. 집밥에 푹 빠져 사는 장민호의 요리 일상은 오직 '편스토랑'에서 만날 수 있다. 장민호까지 합류하며 더욱 다채로운 재미를 예고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 소속사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