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나 혼자 산다’ 전현무X박나래X이장우, 대만MZ 핫플서 ‘나혼산’ 인기실감! 가는 길마다 팬미팅!

최혜용 기자 | 기사입력 2023/12/22 [09:57]

‘나 혼자 산다’ 전현무X박나래X이장우, 대만MZ 핫플서 ‘나혼산’ 인기실감! 가는 길마다 팬미팅!

최혜용 기자 | 입력 : 2023/12/22 [09:57]

▲ ‘나 혼자 산다’ 전현무X박나래X이장우, 대만MZ 핫플서 ‘나혼산’ 인기실감! 가는 길마다 팬미팅!  © 문화예술의전당

 

팜유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대만 MZ세대 핫플레이스에서 MBC ‘나 혼자 산다’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한다. 이들이 가는 길마다 팬미팅(?)이 열린 듯 했고, 팜유 세 사람은 넉넉한 팬 서비스로 훈훈함을 자아냈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오늘(22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제3회 팜유 세미나 in 타이중’을 개최하며 ‘무지개 마을’로 향해 정체성을 찾는 ‘팜유 패밀리’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장우는 전현무와 박나래를 타이중의 포토 스폿 ‘무지개 마을’로 안내한다. 무지개 마을은 골목이 모두 화려한 벽화가 그려진 타이중의 명소로, 이들은 이곳에서 ‘무지개 회원’으로서 정체성을 찾을 예정. 특히 아이언맨 가면을 쓴 무지개 마을의 거리 공연 아티스트와 하나가 되어 무아지경 공연을 펼치는 팜유즈 공연단의 모습은 웃음과 힐링을 동시에 선사한다.

 

그런가 하면, 팜유즈는 대만의 MZ들이 가득한 핫플레이스에서 ‘나혼산’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한다. 가는 길마다 팜유즈를 알아보는 현지인들과 미니 팬미팅을 갖는다고. 일부러 찾아와 선물을 건네는 대만인 팬에게 “스타랑 사진 좀 찍을래요?!”라며 넉넉한 팬서비스를 펼치는 팜유의 모습은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장우는 더불어 ‘팜유 세미나 2탄 in 목포’의 디저트 먹방 ‘디디디’를 능가할 대만의 인기 ‘샤오츠(디저트)’를 소개한다.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는 “에블바리~ 샤샤샤~” 노래를 부르며 대만의 디저트 맛집을 찾는다. 오랜 대기 후 먹은 대만 디저트 첫입에 전현무도 “줄 설 만해”라며 엄지척을 올린다고. 팜유즈의 극찬을 끌어낸 대만 디저트가 공개될 본 방송에 궁금증이 솟구친다.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아이언맨과 무지개 마을에서 만든 감동의 공연과 ‘나혼산’의 글로벌 인기는 오늘(22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