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배우 박정화, '남과여'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전춘란 기자 | 기사입력 2023/12/26 [10:07]

배우 박정화, '남과여'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전춘란 기자 | 입력 : 2023/12/26 [10:07]

▲ 배우 박정화, '남과여'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 문화예술의전당

 

‘남과여’ 박정화가 넘치는 청량미를 발산했다.

 

채널A 화요드라마 ‘남과여’(극본 박상민/ 연출 이유연, 박상민/ 기획 채널A/ 제작 스튜디오고트, 더그레이트쇼)는 만난 지 7년째 되던 날 밤 모텔 엘리베이터 앞에서 다른 이성 곁에 있던 서로를 마주하게 되는 사랑과 권태로움 속 방황하는 청춘들의 현실 공감 청춘 연애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한때는 축구 유망주였지만 현재는 스포츠 의류 모델이자 많은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 ‘류은정’으로 분해 색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한 박정화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정화는 투웨이 니트 집업에 청바지를 매치, 캐주얼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룩으로 걸크러쉬한 면모를 뽐내고 있다. 또한 카메라를 향해 다정한 미소와 브이 포즈를 지어 보이며 사랑스러운 면모를 전하기도.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박정화는 완벽하게 포스터 촬영에 몰입해 쉬는 틈에도 포즈를 연구하며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상승시키는가 하면, 다른 인물들과의 촬영에선 자연스럽게 대화를 주도하는 등 밝고 명랑한 에너지로 MZ 청춘다운 케미를 만들어냈다는 후문이다.

 

힙한 패션과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부터 여유 넘치는 표정으로 당당하고 거침없는 ‘류은정’의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박정화가 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다채로운 모습들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지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채널A ‘남과여’는 오늘(26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