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미스터로또’ 김용임VS한혜진, 트로트 대모들의 대결! ‘이게 왕언니들의 싸움이다~!’

최혜용 기자 | 기사입력 2024/01/05 [10:01]

‘미스터로또’ 김용임VS한혜진, 트로트 대모들의 대결! ‘이게 왕언니들의 싸움이다~!’

최혜용 기자 | 입력 : 2024/01/05 [10:01]

▲ ‘미스터로또’ 김용임VS한혜진, 트로트 대모들의 대결! ‘이게 왕언니들의 싸움이다~!’  © 문화예술의전당

 

‘미스터로또’ 트로트 대모 김용임과 한혜진이 매운맛 대결을 펼친다.

 

1월 5일(금)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다섯 명의 트롯 여신들과 함께하는 ‘신과 함께’ 특집으로 꾸며진다. 트로트의 교과서 김용임, 트로트 여제 한혜진, 국민 똑순이 김민희, ‘미스트롯2’ 진(眞) 양지은, 귀여운 트롯 요정 정다경이 출격해 2024년 갑진년 신년 특집을 화려하게 빛낸다. 

 

특히, 이날 방송은 ‘미스터로또’ 사상 최초로 팀 토너먼트 대결로 꾸려져 더욱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트로트계 레전드 김용임과 한혜진이 ‘미스터로또’에서 맞붙는다. 김용임과 한혜진은 이날 눈만 마주쳤다 하면 서로를 향한 매운맛 독설을 내뱉으며 녹화 현장을 빅웃음으로 초토화시킨다. 

 

김용임은 한혜진을 향해 “신은 무슨 신이야. 귀신인 줄 알았다”라고 해 현장에 있던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든다. 한혜진 역시 “나는 김용임만 이기면 돼~!”라고 맞불을 놓으며 살벌한 독설 케미스트리를 과시한다.

 

그런가 하면, 김용임은 같은 팀으로 출격한 박서진에 대해 깜짝 놀랄 폭로(?)를 이어가 궁금증을 더한다. 박서진의 든든한 찐친이라는 김용임은 “서진이가 ‘미스터트롯2’에 출연하고 나서 180도 달라졌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과연 김용임이 밝힌 박서진의 달라진 모습은 무엇일지. 

 

또한, 이날 박지현은 양지은과 ‘비주얼 신’ 팀으로 뭉친다. ‘미스트롯2’ 진(眞)과 ‘미스터트롯2’ 선(善)의 특급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된 것. 이에 박지현은 양지은에 대해 “투명하고 기품 있다”라고, 양지은은 “박지현이 뒤에 빛을 달고 오는 줄 알았다. 후광에 놀랐다”라고 비주얼 칭찬 릴레이를 이어가 훈훈함을 자아낸다고.

 

빅웃음 유발 토크와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토너먼트 대결이 펼쳐질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1월 5일(금)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 제공 = TV CHOSUN ‘미스터로또’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