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알콜 지옥' 알콜러들 결국 금주 실패?! 캠프 밖 소주 회동 포착 "소주 마시자~!"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24/01/08 [10:30]

'알콜 지옥' 알콜러들 결국 금주 실패?! 캠프 밖 소주 회동 포착 "소주 마시자~!"

전영무 기자 | 입력 : 2024/01/08 [10:30]

▲ '알콜 지옥' 알콜러들 결국 금주 실패?! 캠프 밖 소주 회동 포착 "소주 마시자~!"  © 문화예술의전당

 

MBC '오은영 리포트 - 알콜 지옥' 알콜러들의 소주 회동이 포착된다.

 

1월 8일(월) 밤 10시 10분 방송되는 MBC '오은영 리포트 - 알콜 지옥'에서는 지옥 캠프를 벗어나 속세로 탈출한 알콜러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알콜 지옥'은 '오은영 리포트' 세 번째 시즌으로, 국내 최초로 펼쳐지는 7박 8일간의 금주 지옥 서바이벌을 그린 프로그램. 알코올 문제에 대한 뜨거운 화두를 던지며 호평받고 있다.

 

이날 알콜러들에게는 제작진 없이 보낼 수 있는 기습 자유 시간이 주어진다. 지옥 캠프를 벗어나 속세(?)에서 자유롭게 저녁 식사를 할 수 있게 된 것. 이에 알콜러들은 술집 네온사인으로 가득한 밤거리를 걸어 다니며 오랜만의 자유 시간을 만끽한다.

 

그런 가운데, 알콜러들의 소주 회동이 카메라에 포착됐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소주 마시자~"라며 캠프를 나선 알콜러들이 삼겹살을 먹던 중 소주를 주문한 것. 결국 알콜러들은 술의 유혹 앞에서 무너지고 말았을까. 소주 회동의 전말은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지혜와 문아량은 자유 시간에 갑자기 사라져 제작진을 찐으로 당황하게 만든다. 감쪽 같이 사라진 두 사람이 향한 곳은 과연 어디일까. 대체 알콜러들의 자유 시간에는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까.

 

단 한 방울의 술도 용납되지 않는 금주 지옥 서바이벌 MBC '오은영 리포트 - 알콜 지옥'은 1월 8일(월) 밤 10시 10분 방송된다.

 

사진 제공 =  MBC '오은영 리포트 - 알콜 지옥'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