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생활/건강

헤라, 클래식 립스틱 ‘루즈 클래시’ 출시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24/01/09 [13:26]

헤라, 클래식 립스틱 ‘루즈 클래시’ 출시

경영희 기자 | 입력 : 2024/01/09 [13:26]

▲ 헤라, 클래식 립스틱 ‘루즈 클래시’ 출시  © 문화예술의전당

 

서울의 컨템포러리 뷰티를 대표하는 헤라가 브랜드 철학과 페르소나를 담은 클래식 립스틱 '루즈 클래시’를 선보인다. 글로벌 앰버서더 제니와 함께한 2024년 첫 신제품으로, 세련된 컬러와 고급스러운 글로우 제형이 입술에 정교하고 편안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루즈 클래시는 헤라의 ‘럭셔리 앵커-핏’ 기술력을 적용하여 부드러운 발림성과 쫀쫀한 밀착력을 동시에 구현했다. 입술에 닿는 순간 얇고 부드럽게 밀착되며, 착색 없이 12시간 동안 선명한 컬러와 윤기가 지속된다. 총 10가지의 색상으로 구성되었으며, 헤라의 헤리티지인 '서울리스타’의 룩에서 영감을 받은 '서울 레드’가 대표 컬러로 선정되었다. 서울 레드는 채도를 높여 입술을 덮는 것이 아니라 본연의 입술 색상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맑고 화사하게 발색된다.

 

그 외 색상 역시 입체적이면서 깊이감 있는 컬러로 구성되었다. 서울 기반의 하이엔드 패션 디자이너 '제이든 초(JADEN CHO)'와의 협업을 통해 다채로운 시각으로 컬러 스펙트럼을 완성했다. 또한 오랫동안 사랑받을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고안했다. 감각적인 블랙과 골드 조화의 케이스로 제품에 품격을 더했다. 헤라 립 카테고리 최초로 리필 구조의 포장재를 접목시켜, 립스틱을 다 사용한 후 내부 용기만 리필 제품으로 교체하면 외부 용기는 재사용할 수 있다.

 

헤라는 루즈 클래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9일부터 2월 28일까지 아모레성수 매장 2층에서 ‘서울 레드(SEOUL RED)’ 콘셉트로 루즈 클래시 전 색상을 경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국내 주요 8개 백화점에서는 전체 공간이 서울 레드 컬러로 연출된 이색적인 매장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1월 8일부터 아모레몰,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5일부터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면세점 등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