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생활/건강

투미, 아티스트 웨버 장과 손잡고 용의 해 기념 제품 출시


투미의 모멘텀과 에너지 스토리 담은 한정판 ‘2024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선보여

최혜용 기자 | 기사입력 2024/01/19 [08:36]

투미, 아티스트 웨버 장과 손잡고 용의 해 기념 제품 출시


투미의 모멘텀과 에너지 스토리 담은 한정판 ‘2024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선보여

최혜용 기자 | 입력 : 2024/01/19 [08:36]

세계적인 여행·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투미(TUMI)가 아티스트 웨버 장(Weber Zhang)과 손잡고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했다. 상하이 출신의 장은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아티스트로 다수의 블록버스터 영화와 국제 전시, 출판물에 작품이 소개된 바 있다.

 

여행과 모험의 설렘에서 영감을 얻은 이번 ‘2024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은 투미 ‘19디그리(19 Degree)’, ‘알파 브라보(Alpha Bravo)’, ‘보야져(Voyageur)’ 컬렉션의 11개 제품에 밝은 기운의 구름과 함께 춤추는 용의 역동적인 에너지를 녹여냈다.

 

상징성이 풍부한 웨버 장의 용 작품은 올해의 띠인 용에 내포된 자유로움을 담고 있다. ‘2024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사용자는 여행 일정 내내 용의 강력한 에너지와 행운을 함께 할 수 있다. 용의 발 아래 펼쳐진 밝은 기운의 구름은 용의 거침없는 본성과 투미의 끊임없는 진화를 상징하며, 명절의 활기 및 열망을 나타낸다.

 

투미는 계속해서 혁신과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에 힘을 쏟고 있다. 이는 19디그리 시리즈에서 뚜렷이 드러난다. 2024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은 이러한 19디그리의 상징적인 하드케이스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블랙 컬러의 한정판 ‘19디그리 인터내셔널 기내용 확장형 4휠 캐리어’로 명절의 분위기를 더했다.

 

신성한 존재인 용은 그 독특한 특징으로 띠를 상징하는 다른 동물과 차별화된다. 기능성 ‘할시 백팩(Halsey Backpack)’과 패셔너블하고 편리한 ‘저스트 인 케이스 토트백(Just In Case® Tote)’, ‘매들린 코스메틱백(Madeline Cosmetic)’, 그리고 실용적인 ‘참 파우치(Charm Pouch)’로 구성된 보야져 시리즈의 2024 익스클루시브 컬렉션도 마찬가지다. 모든 제품에는 명절을 기념하는 춤추는 용 모티프로 장식돼 있다.

 

 

▲ (왼쪽) 용 문양이 장식된 ‘19 디그리 인터내셔널 기내용 확장형 4휠 캐리어’. (오른쪽 위) 왼쪽부터 용 문양이 장식된 보야져 할시 백팩(Halsey Backpack), 보야져 저스트 인 케이스 토트백(Just In Case® Tote), 보야져 매들린 코스메틱백(Madeline Cosmetic), 보야져 참 파우치(Charm Pouch). (오른쪽 아래) 왼쪽부터 용 문양이 장식된 보야져 할시 백팩(Halsey Backpack), 보야져 저스트 인 케이스 토트백(Just In Case® Tote), 보야져 매들린 코스메틱백(Madeline Cosmetic), 보야져 참 파우치(Charm Pouch)

 

다채로운 기능의 디자인과 디테일에 대한 세심한 배려, 지속가능성에 무게를 둔 투미의 알파 브라보 시리즈는 무한한 가능성과 다양한 활용성을 자랑한다. 투미는 이번 한정판 컬렉션에서 웨버 장의 디자인에 자수를 적용해 실용성과 아름다움의 완벽한 균형을 이뤄냈다.

 

2024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에는 ‘투미 플러스(TUMI+)’ 여행용 액세서리도 포함돼 있어 모든 여정에 맞춤 활용할 수 있다. 밝은 기운의 구름과 용 문양이 새겨진 한정판 투미 플러스 러기지 택(TUMI+ Luggage Tag), 투미 플러스 모듈형 액세서리 파우치(TUMI+ Modular Accessory Pouch)는 새해의 복을 상징한다.

 

투미는 용의 해를 맞이해 고객들이 모험을 향한 열망과 열정을 따를 것을 독려한다. 경이로움과 낭만으로 가득한 삶을 만끽하고 흥미진진한 발견의 여정을 시작하면서 무한한 에너지로 하루하루를 채워 나가기를 바란다.

 

2024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은 가까운 투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TUMI.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 투미와 관련한 새로운 소식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투미(@TUMITravel)를 팔로우하면 확인할 수 있다.

 

웨버 장(Weber Zhang) 소개

 

장 웨이망(Zhang Weimang)은 중국 중앙공예미술학원(Central Academy of Arts and Crafts, 현 칭화대 예술대학)을 졸업했으며 비주얼 차이나(Visual China)의 전속 작가이자 특별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다.

 

그의 작품은 상하이인민미술출판사(Shanghai People’s Fine Arts Publishing House)가 출간한 ‘핸드드론 코드(Hand-Drawn Code)’와 ‘중국 애니메이션-일러스트레이터 흑백 작품 모음집(Chinese Animation - Selection of Black and White Works by Hundreds of Illustrators)’에 소개됐다.

 

작품 ‘펭귄 오디오북(Penguin Audiobook)’은 2014년 칸국제광고제에서 금상을 수상했으며, 2015년 독일 함부르크미술관(Hamburg Museum of Art)이 이 일러스트 시리즈를 인수했다.

 

TUMI 소개

 

투미(TUMI)는 1975년 설립 이래 여행 중에도 삶의 모든 측면을 업그레이드하고 복잡하지 않으면서도 아름답게 꾸밀 수 있도록 설계된 세계적 수준의 비즈니스 및 여행, 기능성 럭셔리 필수품을 만들어왔다.

 

흠잡을 데 없는 기능성과 독창성을 접목한 투미는 자신의 열정을 쫓는 여행자와 창작자를 위한 평생의 파트너로서 그들의 여정에 힘을 실어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에서 회사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투미와 투미 로고는 투미(Tumi, Inc.)의 등록상표다.

 

웹사이트: https://www.tumi.com

 

▲ (왼쪽) 용 문양이 장식된 ‘19 디그리 인터내셔널 기내용 확장형 4휠 캐리어’. (오른쪽 위) 왼쪽부터 용 문양이 장식된 보야져 할시 백팩(Halsey Backpack), 보야져 저스트 인 케이스 토트백(Just In Case® Tote), 보야져 매들린 코스메틱백(Madeline Cosmetic), 보야져 참 파우치(Charm Pouch). (오른쪽 아래) 왼쪽부터 용 문양이 장식된 보야져 할시 백팩(Halsey Backpack), 보야져 저스트 인 케이스 토트백(Just In Case® Tote), 보야져 매들린 코스메틱백(Madeline Cosmetic), 보야져 참 파우치(Charm Pouch) © 문화예술의전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