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위대한 가이드’ 배우 이시우 합류, 첫 예능 도전… ‘소년시대’ 흥행 잇는다!

최혜용 기자 | 기사입력 2024/01/25 [10:31]

‘위대한 가이드’ 배우 이시우 합류, 첫 예능 도전… ‘소년시대’ 흥행 잇는다!

최혜용 기자 | 입력 : 2024/01/25 [10:31]

▲ ‘위대한 가이드’ 배우 이시우 합류, 첫 예능 도전… ‘소년시대’ 흥행 잇는다!  © 문화예술의전당

 

‘위대한 가이드’ 배우 이시우가 합류한다.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되어,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과 현지인만이 아는 스팟들로 떠나는 현지인 착붙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오는 3월 정규 편성돼 돌아오는 ‘위대한 가이드’는 배우 신현준과 고규필, 오마이걸 효정이 출연을 확정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런 가운데 오늘(25일) ‘위대한 가이드’를 더욱 기다리게 만드는 새로운 여행 메이트의 합류 소식이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를 통해 대중의 뇌리에 깊게 밝힐 연기력을 선보인 배우 이시우가 그 주인공이다. 

 

뛰어난 연기와 비주얼로 확실한 눈도장을 받고 있는 이시우가 ‘위대한 가이드’를 통해 새로운 도약을 준비 중이다.

 

무엇보다 ‘위대한 가이드’가 이시우의 데뷔 후 첫 예능 도전이라는 점에 관심이 쏠린다. 지난 2023년 한 해 동안 ‘소년시대’를 비롯해 ENA 드라마 ‘종이달’, tvN 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등 다채로운 연기 변신을 보여준 이시우가 작품에서는 보여주지 못한 색다른 매력을 알릴 예정이다. 

 

이시우가 ‘위대한 가이드’를 통해 감춰진 예능감을 발산, 시청자의 마음을 또 한 번 굳건히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로써 신현준-고규필-효정-이시우 ‘위대한 가이드’ 네 명의 여행 메이트가 모두 공개됐다. 새로운 조합의 멤버들이 만나 어떠한 시너지를 발휘할지, 상상 그 이상의 재미를 안길 ‘위대한 가이드’는 오는 3월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앤피오엔터테인먼트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