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김도현, '경성 크리처'에 이어 '눈물의 여왕'까지 연이은 흥행 예고

최혜용 기자 | 기사입력 2024/03/18 [11:01]

김도현, '경성 크리처'에 이어 '눈물의 여왕'까지 연이은 흥행 예고

최혜용 기자 | 입력 : 2024/03/18 [11:01]

▲ 김도현, '경성 크리처'에 이어 '눈물의 여왕'까지 연이은 흥행 예고  © 문화예술의전당

 

배우 김도현이 개성 넘치는 캐릭터 소화력으로 극의 재미를 높이고 있다.

 

김도현은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장영우 김희원)에서 한 집안의 가장이지만 철없는 형 ‘백현태’역을 맡아 코믹함과 재치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지난 3, 4화에서 김도현은 자신이 운영하는 복싱장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동생 현우(김수현 분)의 이혼을 막기 위해 미선(장윤주 분)과 함께 퀸즈 그룹으로 향했으나 결국 해인(김지원 분)에게 제대로 된 말 한마디 못하고 발길을 돌렸다. 해인을 찾아간 사실을 알아차린 엄마 봉애(황영희 분)에게 혼나는 상황까지 그려지며 깨알 현실남매, 현실가족 케미로 극의 재미를 끌어 올렸다.

 

또한 빛나는 존재감으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김도현이 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눈물의 여왕은’ 전국 기준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 동시간대 1위에 오르며 기분 좋은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김도현이 출연하는 tvN ‘눈물의 여왕’은 매주 토, 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tvN '눈물의 여왕‘ 방송화면>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