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 목소리의 형태 > 소녀 ‘쇼코’와 소년 ‘쇼야’가 고등학생이 되어 다시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따스한 봄날 감성 자극 애니메이션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4/04/09 [11:27]

< 목소리의 형태 > 소녀 ‘쇼코’와 소년 ‘쇼야’가 고등학생이 되어 다시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따스한 봄날 감성 자극 애니메이션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4/04/09 [11:27]

감성 가득한 작화와 따뜻한 색감으로 많은 관객들에게 사랑 받은 영화 < 목소리의 형태 >가 5월 9일 개봉을 확정하며 관객들과의 만남을 예고한다.

 

 극장가를 따스한 감성으로 가득 채울 애니메이션  <목소리의 형태>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 확정! 

 

▲ < 목소리의 형태 > 따스한 봄날 감성 자극 애니메이션  © 문화예술의전당

 

아름다운 영상과 정교한 연출로 일본 애니메이션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야마다 나오코 감독의 <목소리의 형태>가 5월 9일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을 확정하며 관객들에게 다시 한번 감동과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 목소리의 형태 >는 청각 장애 소녀 ‘쇼코’와 그녀를 괴롭혔던 소년 ‘쇼야’가 고등학생이 되어 다시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

 

2014년 코믹 그랑프리 1위를 기록, 누계 발행부수 250만 부 이상을 기록한 화제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목소리의 형태>는 일본 개봉 당시 170만 관객 돌파, 22억 엔(약 220억)의 흥행 수익을 거두며 열풍을 일으켰다.

 

특히 <목소리의 형태>는 <스즈메의 문단속>, <너의 이름은.> 등 다수의 흥행작을 배출한 신카이 마코토 감독도 극찬한 영화로 주목을 받고 있다.

 

신카이 마코토 감독은 “굉장한 작품이다. 그림도 색감도 너무 아름답고, 연출 또한 흉내를 내고 싶어도 흉내 낼 수 없을 것 같다. 성우들의 연기 또한 매우 훌륭했다. 대단하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목소리의 형태>는 과거의 아픈 상처를 딛고 함께 성장해 나가는 두 주인공의 모습으로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푸른 하늘 배경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쇼코’에게 손을 내밀고 있는 ‘쇼야’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다시, 나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라는 카피가 더해져 ‘쇼야’의 마음이 ‘쇼코’에서 전해질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영화의 따뜻한 색감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울릴 영화 <목소리의 형태>는 올봄 관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관객들에게 다시 한번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영화 <목소리의 형태>는 5월 9일부터 전국 롯데시네마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MOVIE INFORMATION

 

제          목 : 목소리의 형태

원          제 : 聲の形, THE SHAPE OF VOICE

감          독 : 야마다 나오코

목소리 출연 : 이리노 미유, 하야미 사오리

수          입 : ㈜엔케이컨텐츠

배          급 : ㈜디스테이션

러 닝  타 임 : 129분

개          봉 : 2024년 5월 9일

 

SYNOPSIS

 

                 “다시 나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

                             너와 나, 친구가 될 수 있을까?

 

활발한 성격의 ‘이시다 쇼야’의 반에

어느 날 청각장애를 앓는 소년 ‘니시미야 쇼코’가 전학을 온다

 

반 아이들은 청각 장애가 있는 ‘쇼코’를 귀찮게 여겨 따돌리고,

그 주모자로 ‘쇼야’가 지목 된다.

그의 괴롭힘에 ‘쇼코’는 결국 전학을 가고 ‘쇼야’는 일순간 왕따가 된다.

 

6년 후, 여전히 따돌림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고등학생이 된 ‘쇼야’는

사과할 마음으로 ‘쇼코’를 찾아가게 된다.

두 사람의 만남은 ‘쇼야’와 ‘쇼코’의 인생을 바꾸기 시작하는데…

 

 4월 10일, 당신의 목소리가 미래를 결정합니다. 투표로 미래를 선택하세요!”  

 

  "투표는 우리의 권리이자 책임입니다. 모두 함께 민주주의의 힘을 보여줍시다!"

 

▲ “4월 10일, 당신의 목소리가 미래를 결정합니다. 투표로 미래를 선택하세요!” ,"투표는 우리의 권리이자 책임입니다. 모두 함께 민주주의의 힘을 보여줍시다!", Beckette qwwd?     ©문화예술의전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