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미스쓰리랑’ 眞정서주VS善배아현VS美오유진, 치열한 트로트 전쟁은 계속된다!

전춘란 기자 | 기사입력 2024/04/12 [10:02]

‘미스쓰리랑’ 眞정서주VS善배아현VS美오유진, 치열한 트로트 전쟁은 계속된다!

전춘란 기자 | 입력 : 2024/04/12 [10:02]

 

▲ ‘미스쓰리랑’ 眞정서주VS善배아현VS美오유진, 치열한 트로트 전쟁은 계속된다!  © 문화예술의전당

 

‘미스쓰리랑’ 트로트 퀸들의 치열한 전쟁은 계속된다.

 

4월 25일 목요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은 ‘미스트롯3’ TOP7(정서주, 배아현, 오유진, 미스김, 나영, 김소연, 정슬)과 염유리, 진혜언 등 화제의 참가자들이 전국 각지에서 응원해 주는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지역별 점수를 걸고 노래 대결을 펼치는 전국 팬심 쟁탈쇼다. ‘미스트롯3’의 첫 스핀오프 예능으로 트로트 퀸들의 가창력 폭발 무대와 유쾌한 예능감, 숨은 매력 등을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전국 각지의 팬심에 불을 붙이는 ‘미스쓰리랑’ 티저 영상이 기습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일등석, 일반석, 꼬리석까지 열차의 계급에 빗대어 표현된 일명 ‘미스쓰리 열차’에는 진(眞) 팀의 정서주-미스김-정슬, 선(善) 팀의 배아현-나영, 미(美) 팀의 오유진-김소연이 저마다의 열정을 불태우며 승리욕을 드러내 예비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이처럼 치열한 계급 열차에 탑승하게 된 멤버들은 “정서주, 너 나와”라며 호시탐탐 진의 자리를 노리는 모습이다. 무엇보다 지역별 점수를 걸고 대결을 펼치게 된 만큼 트로트 퀸들의 불꽃 튀는 노래 대결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미스쓰리랑’은 매주 목요일 밤 명불허전 역대급 무대들로 귀호강을 선사할 것을 예고하며, 벌써부터 기대감을 달구고 있다.

 

‘미스쓰리랑’은 12주 연속 전 채널 주간 예능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열풍을 몰고 온 ‘미스트롯3’의 첫 스핀오프 프로그램이다. TV CHOSUN ‘미스쓰리랑’ 홈페이지를 통해 지역별 응원 투표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 장차 트로트의 새바람을 써 내려갈 ‘미스트롯3’ TOP7의 새로운 발자취를 함께하고, 화려한 무대와 흥미진진한 대결, 흥겨운 재미까지 느끼게 할 TV CHOSUN ‘미스쓰리랑’ 첫 방송이 무척이나 기다려진다.

 

한편 ‘미스트롯3’ TOP7의 끝나지 않는 대결을 엿볼 수 있는 TV CHOSUN 신규 예능 프로그램 ‘미스쓰리랑’은 4월 25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 ‘미스쓰리랑’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