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돌싱글즈5’ 9n년생 돌싱들, “X의 차 블랙박스에…” 첫날 밤 충격의 이혼 사유 ‘깜짝’

최혜용 기자 | 기사입력 2024/05/02 [11:00]

‘돌싱글즈5’ 9n년생 돌싱들, “X의 차 블랙박스에…” 첫날 밤 충격의 이혼 사유 ‘깜짝’

최혜용 기자 | 입력 : 2024/05/02 [11:00]

▲ ‘돌싱글즈5’ 9n년생 돌싱들, “X의 차 블랙박스에…” 첫날 밤 충격의 이혼 사유 ‘깜짝’   © 문화예술의전당

 

“X의 차 블랙박스에…”→“어떻게 이런 말까지…”

 

MBN 대표 연애 예능 ‘돌싱글즈5’가 90년대생 돌싱들의 충격적인 이혼 사유를 예고하는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매주 목요일 밤으로 편성을 변경해 오는 9일(목) 밤 10시 20분 첫 회를 방송하는 ‘돌싱글즈5’는 시즌4 ‘미국편’에서 다시 국내로 돌아와, 제주도에 한데 모인 돌싱남녀들의 발칙한 로맨스를 담아낸다. 무엇보다 이번 시즌은 출연자의 대다수가 ‘90년대생’으로 구성돼, 역대 시즌 중 가장 어린 나이대의 ‘MZ 돌싱’들의 과감한 플러팅과 거침없는 신경전이 신선한 ‘문화충격’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와 관련 ‘돌싱글즈5’가 역대급 비주얼로 무장한 5기 돌싱들의 등장을 알리는 첫 회 예고편을 전격 공개해 시선을 강탈한다. 30초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예고편에서는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앳된 얼굴의 ‘9n년생’ 돌싱남녀들이 하나둘씩 모습을 드러내 감탄을 부른다. 

 

이들의 등장을 지켜보던 5MC 이혜영-유세윤-이지혜-은지원-오스틴 강 또한 “진짜 예쁘다, 러블리해!”, “얼굴들이 너무 어려~”라며 시즌5의 성공을 확신한 듯 ‘대환호’를 폭발한다.

 

이어 첫날 밤 ‘완전체’로 자리한 돌싱들의 이혼 사유가 예고되는데, 한 돌싱남은 “X의 차 블랙박스를 봤는데, 영상에…”라며 말을 잇지 못한다. 연이어 공개되는 충격의 이혼 사유에 5MC 모두가 입을 다물지 못한 채 ‘얼음’이 되어버리고, 유세윤은 “이게 무슨 말이야?”라며 심각한 표정을 짓는다. 

 

마지막으로 한 돌싱녀가 “어떻게 나에게 이런 말까지 할 수 있지?”라는 말과 함께 눈물을 흘리며, 예고편이 절절하게 마무리된다.

 

제작진은 “시즌5에 참여하는 돌싱들은 어린 나이에 결혼과 이혼이라는 큰 파도를 겪은 만큼, 새로운 사랑을 쟁취해 인생을 다시 시작해보겠다는 ‘전투력’을 장착한 채 ‘돌싱하우스’의 문을 당차게 두드렸다”며, “첫날 밤 진행된 이혼 사유 공개를 통해 어린 나이에 감당하기 힘들었던 상처를 훌훌 털어버리고, 어느 때보다 저돌적인 애정 표현을 개시하며 ‘MZ 돌싱의 사랑법’을 새롭게 보여준 이들의 ‘고자극 끝판’ 연애 전쟁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돌싱남녀들의 오리지널 연애&동거 리얼리티 ‘돌싱글즈5’는 5월 9일(목) MBN에서 첫 방송하며, 매주 목요일 밤 10시 20분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사진 제공=MBN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