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한국형 웨스턴 코미디 활극 < 매쉬빌 > 2024 판타지아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4/05/14 [06:59]

한국형 웨스턴 코미디 활극 < 매쉬빌 > 2024 판타지아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4/05/14 [06:59]

한국형 웨스턴 코미디 활극을 시작으로 다양한 장르의 크로스오버를 통해 신선한 매력을 예고하는 < 매쉬빌 >이 2024 판타지아국제영화제 월드 프리미어에 공식 초청되어 화제를 모은다.

 

▲ 한국형 웨스턴 코미디 활극 < 매쉬빌 > 2024 판타지아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 문화예술의전당

 

▲ 한국형 웨스턴 코미디 활극 < 매쉬빌 > 2024 판타지아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 문화예술의전당

 

[멜로가 체질] 전신환 X [타인은 지옥이다] 박종환 X [무빙] 박성일

 

서부극부터 스릴러, B급 코미디까지 담긴 한국형 웨스턴 코미디 활극!

 

2024 판타지아국제영화제 월드 프리미어 공식 초청!

 

 

영화  <매쉬빌 >이 오는 7월 18일부터 8월 4일까지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개최되는 2024 판타지아국제영화제 월드 프리미어 공식 초청 소식을 알리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매쉬빌>은 12구의 시체를 모아 의식을 치루려는 사이비 종교 신도들로 인해 무법천지가 되어 버린 한 마을에 서로 다른 이해관계로 얽힌 9명의 사람, 그리고 1구의 시체가 모이며 벌어지는 오리엔탈 웨스턴 코미디 활극.

 

판타지아국제영화제는 1996년 시작하여 지난 28년간 다채로운 장르 영화들을 소개하며 북미에서 가장 크고 영향력 있는 장르 영화제로 자리매김했다. 판타지 장르 영화의 세계적인 거장 기예르모 델 토로가 판타지아국제영화제를 두고 “모든 괴짜들의 성지이자 완전히 사랑할 수 없는 것들을 가장 사랑하는 사람들의 잔치”라고 평을 남긴 만큼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공신력 있는 영화제로 널리 알려져 있다.

 

2023년에는 <범죄도시 3>가 공식 초청되어 관객상을 수상, 이와 함께 <올빼미>, <귀공자>, <킬링 로맨스> 등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한국 영화들이 소개된 바 있어 이번 <매쉬빌>의 초청 소식은 영화의 작품성과 장르적 재미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사이비 종교로 인해 무법지대가 된 마을을 배경으로 다양한 캐릭터들의 등장과 함께 눈길을 끄는 < 매쉬빌 >은 한국형 웨스턴 코미디 활극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며 결말을 예측할 수 없는 독특한 매력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매쉬빌>은 넷플릭스 [연애대전], [멜로가 체질], <명당>, <시간이탈자> 등에서 보여준 몰입도 높은 연기로 씬스틸러로 활약 중인 배우 전신환부터 [모범택시 2], [소년심판], [타인은 지옥이다] 등에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박종환, 그리고 <엑시트>, [무빙]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준 박성일까지 합류하여 장르적인 재미는 물론 명품 연기력을 더해 서로 다른 욕망을 가진 인물들의 군상극을 밀도 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2024 판타지아국제영화제 월드 프리미어 공식 초청 소식을 알리며 기대감을 높이는 <매쉬빌>은 2024년 하반기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 매쉬빌

감독: 황욱

출연: 전신환, 박종환, 박성일

제작: 키치스 필름

배급: 스튜디오 에이드

장르: 범죄, 코미디

개봉: 2024년 하반기 예정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참을 수 없는 존재의 가벼움": 동덕여대 남녀공학 전환 논란과 노매드 크리틱(Nomad Critic)의 폭로, "없던 일로 하기엔 이미 늦었습니다"
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