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놀라운 반전과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하는 영화 < 그리고 바통은 넘겨졌다 >, “두 가족에게 숨겨진 애틋하고 사랑스러운 비밀”

하파란 기자 | 기사입력 2024/07/23 [08:37]

놀라운 반전과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하는 영화 < 그리고 바통은 넘겨졌다 >, “두 가족에게 숨겨진 애틋하고 사랑스러운 비밀”

하파란 기자 | 입력 : 2024/07/23 [08:37]

 

쏟아지는 실관람객 호평이 입증하는 올여름 감동 필람작 < 그리고 바통은 넘겨졌다 >가 뜨거운 관객 반응에 힘입어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 놀라운 반전과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하는 영화 < 그리고 바통은 넘겨졌다 >, “두 가족에게 숨겨진 애틋하고 사랑스러운 비밀”   © 문화예술의전당

 

개봉과 함께 쏟아진 실관람객 호평 릴레이 화제!

 

올여름 관객 모두의 마음을 울리는 행복 릴레이 감동 드라마!

 

뜨거운 관객 성원 보답하는 스페셜 포스터 대공개!

 

[원작: 세오 마이코 『그리고 바통은 넘겨졌다』 | 감독: 마에다 테츠 | 출연: 나가노 메이, 이시하라 사토미, 다나카 케이 | 수입: ㈜나이너스엔터테인먼트 | 공동수입: 콘텐츠파크 | 배급: ㈜라이크콘텐츠 | 개봉: 2024년 7월 17일]

 

특별한 감동과 반전을 전하는 올여름 최고 감동 필람작 <그리고 바통은 넘겨졌다>

 

개봉 동시 실관람객들의 압도적인 감동 릴레이 이어지며 본격 흥행 청신호!

 

“따듯한 감동을 주는 수작!”, “가족의 의미를 다시 한번 생각하게 해주는 명작!”

 

두 가족에게 숨겨진 사랑스러운 비밀 담아낸 스페셜 포스터 공개! 

 

 

지난 17일 개봉한 <그리고 바통은 넘겨졌다>가 실관람객들의 호평 세례에 힘입어 본격적인 흥행 초읽기에 나선 가운데, 영화에서 만나볼 수 있는 두 가족에게 숨겨진 사랑스러운 비밀을 담아낸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그리고 바통은 넘겨졌다>는 대책 없이 자유로운 새엄마 ‘리카’ 덕분에 두 명의 엄마, 세 명의 아빠 손에 자란 ‘유코’와 특별할 수밖에 없었던 가족의 사랑스러운 비밀을 그린 감동 드라마.

 

<그리고 바통은 넘겨졌다>는 120만 독자를 펑펑 울린 감동의 걸작 베스트셀러를 영화화하여 일본 개봉 당시 역주행 장기 흥행을 이룬 화제작으로 기대를 모은바, 지난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는 관객이 직접 상영작을 선택하는 ‘커뮤니티 비프’로 공식 상영되어 이번 정식 개봉에 대한 국내 영화 팬들의 높은 기대와 관심으로 주목받은 작품이다.

 

이에, 지난 17일(수) 개봉과 함께 쏟아진 실관람객들의 뜨거운 호평 리뷰가 눈길을 끌며 본격적으로 입소문 흥행에 시동을 건다.

 

“후반으로 갈수록 오열했다.. 눈이 부을 정도로ㅠㅠ 꼭 보세요!”(네이버_won****), “예상대로 흘러가는 부분 하나도 없이 의외의 전개가 결말에선 눈물 흐르게 만드네요. 올해의 일본 영화 중 가장 수작인 듯!”(롯데시네마_차****),

 

“결말로 갈수록 특별함이 느껴졌던 영화” (롯데시네마_안****) 등 남녀노소 관객 모두의 눈물을 자아낸 놀라운 반전이 담긴 후반부에 대한 호평은 물론, “일본에서 역주행 1위 한 영화답게, 감동지수도 높고 요즘 개봉한 영화 중 최고!”(네이버_ljy****), “따듯한 감동을 주는 수작! 나가노 메이와 이시하라 사토미 배우의 연기가 매력적임”(네이버_osa****) 등 개봉 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했던 일본 흥행 성적과 두 주연 배우 나가노 메이, 이시하라 사토미의 연기 앙상블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워는 영화”(네이버_cmg6****), “가족의 의미를 다시 한번 생각하게 해주는 명작!”(롯데시네마_이****), “특별한 인연으로 이어진 이들의 엉뚱하지만 따뜻한 이야기”(롯데시네마_h****) 등 깊은 공감을 자아낸 가족에 대한 진정한 의미, 묵직한 메시지에 대한 호평도 빼놓을 수 없다.

 

이 밖에도 “가족과 같이 봤는데 다들 울고, 좋은 영화라고 만족스런 관람했습니다. 원작 소설도 읽어보려고요 :)”(롯데시네마_까****), “일본 문화와 감성의 색깔이 잘 녹여져 있는 영화! 최근 본 영화 중 모든 면에서 최고의 영화라고 봅니다”(롯데시네마_윤****) 등 <그리고 바통은 넘겨졌다>를 향한 만족도 높은 리뷰 또한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아주 특별한 가족을 가진 ‘유코’와 그녀의 새엄마 ‘리카’, 세 번째 아빠 ‘모리미야’의 모습을 독특한 배치로 담아내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언제나 밝고 씩씩한 모습의 ‘유코’를 중심으로 ‘리카’와 ‘모리미야’가 각기 다른 색감의 배경으로 분리되어 있으면서도, ‘유코’로 인해 다시금 하나로 연결되어 있어 보는 이들의 흥미를 끌어올린다.

 

이어, ‘리카’의 뒤로는 그녀의 딸 ‘미탄’의 의미심장한 뒷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포스터 속 네 사람의 관계와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그뿐만 아니라, “두 가족에게 숨겨진 애틋하고 사랑스러운 비밀”이라는 카피가 더해져 영화를 보며 두 가족에게 숨겨진 비밀을 함께 찾아갈 관객들에게 특별한 재미와 가슴 뭉클한 감동, 묵직한 울림을 전하고 있다.

 

아주 특별한 가족의 사랑스러운 비밀로 놀라운 반전과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하는 <그리고 바통은 넘겨졌다>는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nformation

 

제         목 : 그리고 바통은 넘겨졌다

원         제 : そして、バトンは渡された

감         독 : 마에다 테츠

출         연 : 나가노 메이, 이시하라 사토미, 다나카 케이

원         작 : 세오 마이코 『그리고 바통은 넘겨졌다』

수         입 : ㈜나이너스엔터테인먼트

공 동 수 입 : 콘텐츠파크

배         급 : ㈜라이크콘텐츠

러 닝 타 임 : 136분

관 람 등 급 : 전체관람가

개         봉 : 2024년 7월 17일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

 

▲ 그리고 바통은 넘겨졌다     ©문화예술의전당

▲ 그리고 바통은 넘겨졌다     ©문화예술의전당

▲ 그리고 바통은 넘겨졌다     ©문화예술의전당

 

Synopsis

 

꿈을 찾아 브라질로 떠난 친아빠,

대책 없이 자유로운 새엄마 ‘리카’(이시하라 사토미) 덕분에

요리 빼곤 모든 게 서툰 세 번째 아빠 ‘모리미야’(다나카 케이)에게 자란 ‘유코’(나가노 메이).

 

어느덧 성인이 된 ‘유코’는 유일하게 자신을 위로했던 피아노 소리에 이끌려

운명처럼 고교 동창 ‘하야세’와 재회해 사랑에 빠진다.

아름다운 연인이 된 두 사람은 부모님의 허락을 구하기 위해

‘유코’의 두 명의 엄마 그리고 세 명의 아빠를 만나러 나서게 되는데…

 

“유코, 사실은 말야…”

 

아주 특별한 가족을 탄생시킨

가장 애틋하고 사랑스러운 비밀이 밝혀진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