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미녀와 순정남' 이영은, 웃음 가득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전춘란 기자 | 기사입력 2024/08/26 [10:27]

'미녀와 순정남' 이영은, 웃음 가득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전춘란 기자 | 입력 : 2024/08/26 [10:27]

▲ '미녀와 순정남' 이영은, 웃음 가득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 문화예술의전당

 

이영은의 ‘미녀와 순정남’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KBS 2TV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극본 김사경/연출 홍석구/제작 래몽래인)에서 ‘고명동’ 역으로 분해 이야기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배우 이영은의 촬영 현장이 포착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이영은은 극 중 연인인 도식(양대혁 분)과 갈등을 겪은 명동에게 완벽히 이입해 눈길을 끈다. 혼잣말로 분통을 터뜨리거나 도식에게 한껏 신경질을 부리는 등 예민하고 싸늘한 표정 연기가 돋보이는 열연을 펼친 것.

 

반면 촬영 대기 시간에는 독보적인 동안 비주얼과 함께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뽐낸다. 따스한 미소를 지으며 본방 사수를 독려하는 대본 인증샷을 남길 뿐만 아니라, 대본을 꼼꼼히 확인하는 와중에도 웃음을 잃지 않으며 즐거운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하고 있다.

 

풍부한 매력만큼 작품 안팎으로 다채로운 활약을 보이며 극에 재미를 더하고 있는 이영은이 앞으로 남은 방송에서 또 어떤 모습을 선사할지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KBS 2TV '미녀와 순정남’은 매주 토, 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 법질서 붕괴 막으려 비상계엄 선포했는데 누구 지시로 대통령을 '내란혐의'로 체포하려 했나", 아시아투데이 사설
1/100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