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영화,겨울왕국의 무민,런칭 뮤직 비디오 공개,Bring The Snow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17/12/26 [15:58]

영화,겨울왕국의 무민,런칭 뮤직 비디오 공개,Bring The Snow

경영희 기자 | 입력 : 2017/12/26 [15:58]

전 국민에게 행복을 전파할 새해 첫 번째 해피 뉴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무민>이 2018년 2월 개봉을 확정 짓고, 런칭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http://blog.naver.com/bmjeon63/221171597917

 

[감독_야쿱 론스키, 이라 카르페란ㅣ목소리 출연_ 빌 스카스가드, 알리시아 비칸데르 | 수입_㈜안다미로 ㅣ 배급_㈜팝엔터테인먼트]

 

빌 스카스가드 X 알리시아 비칸데르 더빙 참여!

올겨울, 당신의 마음을 따스하게 물들일 단 하나의 무비 동화!

해피 뉴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무민> 2018년 2월 개봉!

 

▲ 영화,겨울왕국의 무민,Bring The Snow 메인 테마곡,메가박스 상영    © 문화예술의전당

 http://blog.naver.com/bmjeon63/221171597917 

 

지난 70년간 만화, 연극, 오페라, 전시회 등으로 전 세계인의 사랑을 독차지한 국민 캐릭터 ‘무민’이 영화로 돌아온다. 2018년 2월 국내 개봉 소식을 전한 <겨울왕국의 무민>은 겨울이 찾아온 무민 골짜기에서 무민과 친구들의 포근한 겨울나기를 그린 새해 첫 해피 애니메이션. 

 

   https://youtu.be/h9lPlebD6xQ

 

<무민가족의 한여름 대소동>(2008년), <무민, 혜성을 쫓아라>(2010년)에 이어 오랜만에 찾아온 오리지널 시리즈라는 점에서 제작 단계에서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이번 작품은 핀란드 국민 작가 토베 얀손의 고전 동화 [무민 골짜기의 겨울]을 원작으로, 할리우드 스타 <그것> 빌 스카스가드, <파도가 지나간 자리>, <대니쉬 걸> 알리시아 비칸데르가 더빙에 참여하여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 12월 24일(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맞춰 공개된 런칭 뮤직비디오는 전 세계 23개국 언어로 번역된 <겨울왕국의 무민>의 메인 테마곡 ‘Bring The Snow’를 배경으로 무민 골짜기에 살고 있는 무민 가족과 친구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아냈다.

 

크리스마스트리를 장식하고, 따뜻한 모닥불을 피우는 등 추운 겨울을 이겨내는 무민만의 특별한 방법은 아름다운 멜로디와 어우러져 보는 이로 하여금 함박 웃음을 짓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토베 얀손의 감성이 깃든 모험과 우정에 관한 아름다운 스토리까지 미리 감상할 수 있어 작품에 대한 기대를 더욱 상승시키고 있다.

 

2018년 새해를 행복으로 물들일 해피 뉴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무민>은 오는 2월, 전국 메가박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영화정보]

제    목: 겨울왕국의 무민

감    독: 야쿱 론스키, 이라 카르페란

목소리출연: 빌 스카스가드, 알리시아 비칸데르

장    르: 애니메이션

개    봉: 2018년 2월

수    입: ㈜안다미로 

배    급: ㈜팝엔터테인먼트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참을 수 없는 존재의 가벼움": 동덕여대 남녀공학 전환 논란과 노매드 크리틱(Nomad Critic)의 폭로, "없던 일로 하기엔 이미 늦었습니다"
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