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문화 축제

대세 걸그룹 블랙핑크,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 방문체험기

블랙핑크도 반한 올 겨울 가장 짜릿한 핫플레이스,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

이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18/02/14 [17:54]

대세 걸그룹 블랙핑크,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 방문체험기

블랙핑크도 반한 올 겨울 가장 짜릿한 핫플레이스,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
이혜경 기자 | 입력 : 2018/02/14 [17:54]

대세 걸그룹 블랙핑크가 홍대 앞에서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짜릿하게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들이 포착된 곳은 ‘도심 속 2018 평창동계올림픽 체험공간’인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

  

서울 홍익대 정문 맞은편에 위치한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는 1928년 암스테르담 올림픽부터 90여년간 가장 오래된 올림픽 파트너사이자,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월드와이드 파트너사인 코카-콜라가 서울 도심의 대표 랜드마크인 홍대에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대한민국에서 처음 개최되는 동계올림픽인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짜릿하게 체험하고,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금빛 선전을 응원하기 위해 지난 1일 오픈한 공간이다. 

 

▲ 대세 걸그룹 블랙핑크,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 방문체험기    © 문화예술의전당

 

13일, 블랙핑크(지수∙제니∙로제∙리사) 멤버 전원이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를 방문, 내부에 마련된 다양한 올림픽 체험은 물론 쇼트트랙 금메달 획득 이후 열기가 더해지고 있는 올림픽에서 대한민국의 짜릿한 선전을 함께 기원했다. 블랙핑크는 홍대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의 전 층을 둘러보며 2018 평창동계올림픽과 윈터스포츠를 직접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1층 <FEEL TOGETHER : 평창존> 내 렌탈샵에서 멤버들끼리 다양한 코카-콜라 아이템으로 서로를 코디해주는 등 장난끼 넘치는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리프트에 나란히 앉아 하트 모양의 보드를 들고 사랑스러운 표정을 지어 보이기도 했다. 

 

짜릿한 윈터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2층 <PLAY TOGETHER : 윈터스포츠존>에서는 코카-콜라 봅슬레이에 탑승해 “마지막까지 파이팅!”를 외치며 국가대표팀을 향한 짜릿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특히, 제니를 비롯해 멤버들은 자신의 팬임을 밝혔던 쇼트트랙 금메달리스트 임효준 선수를 향해 ‘쇼트트랙 금메달’이 적힌 코카-콜라를 들어 보이며 수줍게 축하의 메시지를 전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후 블랙핑크는 3층 <TASTE TOGETHER : 퍼펙트서브 존>으로 이동해 따는 순간 얼음으로 변하는 ‘슈퍼 칠드 코-크’를 보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며 서로 ‘슈퍼 칠드 코-크’를 먼저 따보겠다고 나서는 등 대세 걸그룹다운 특유의 밝고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한편, 지난 1일 오픈한 홍대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는 코카-콜라 2018 평창동계올림픽 캠페인 모델 김연아∙박보검을 비롯해 마마무, 소미, 정진운, 위너 강승윤, 자이언티, JBJ, 비투비(BTOB)의 육성재, 타이거JK, 면도, 씨잼, 스윙스, 노홍철, 기리보이, 마이티마우스 등 수많은 ‘핫피플’들이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

 

▲   대세 걸그룹 블랙핑크,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 방문체험기  © 문화예술의전당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는 설날 당일을 제외하고 2018 평창동계올림픽 폐막 다음날인 2월 26일까지 상시 운영되며 관람 시간은 낮 1시부터 저녁 9시까지이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인 ‘CokePLAY(코-크 플레이)’를 통해 입장권을 발급 받거나 현장인증을 통해 관람이 가능하다. 

 

코카-콜라는 1928년 암스테르담 올림픽부터 90여년 간 올림픽 파트너로 함께해 온 올림픽 후원사로,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도 월드 와이드 파트너로 활동하며 스포츠를 통한 짜릿한 도전과 행복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올림픽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 대세 걸그룹 블랙핑크,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 방문체험기    © 문화예술의전당

 

​최근에는 성화봉송 프리젠팅 파트너사로 ‘평화’와 ‘스포츠 정신’의 상징인 올림픽 성화봉송 프로그램에 참여함은 물론, 동계 스포츠 종목의 실루엣을 담은 평창동계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하고 올림픽 경기 티켓을 증정하는 대규모 소비자 이벤트 등을 진행했다. 최근에는 서울 홍대에 이어 강릉 올림픽파크에 두 번째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를 오픈하는 등 대회 기간에도 서울을 비롯해 강릉 및 평창 올림픽 현장에서 다양한 체험관과 이벤트를 마련해 소비자들과 짜릿한 경험을 나누고 있다.

 

[이혜경 기자] bluelullu@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