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박선영, '같이 살래요' 현장에서도 맏딸포스?! 네 남매 가족사진 공개!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18/05/29 [14:04]

박선영, '같이 살래요' 현장에서도 맏딸포스?! 네 남매 가족사진 공개!

전영무 기자 | 입력 : 2018/05/29 [14:04]



배우 박선영이 KBS2 주말극 ‘같이 살래요’(극본 박필주, 연출 윤창범)에 함께 출연 중인 네 남매 한지혜, 금새록, 여회현과 촬영한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소속사를 통해 공개한 사진 속 ‘같이 살래요’ 주연 배우들은 진짜 가족 같은 화목한 모습을 보여줬다.

 

현장에서 네 배우들은 리허설하는 동안 거실에 모여 얘기를 나누기도 하고, 장난을 치기도 하는등 실제 남매 못지 않은 화기애애함을 자랑했다. 촬영장 분위기가 좋은 만큼 ‘같이 살래요’의 시청률 또한 주말드라마, 동시간대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박선영은 그 동안 자신 대신 강성욱이 야근해 온 사실을 알게 됐다. 선하는 붙잡는 경수의 마음을 이기지 못하고 결국 눈물 가득한 포옹으로 재결합하고 말았다. 선하-경수 커플의 재회 소식에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이 커플 좋아요ㅠㅠ”, “선하 경수 응원합니다!” 라는 응원 섞인 댓글부터 “선하한테는 고팀장같은 사람이 좋은데..”, “경수 불쌍하긴 한데 엄마 때문에 안 이뤄졌으면 함.” 같은 선하의 앞날을 걱정하는 댓글까지 불꽃튀는 갑론을박이 이어졌다.

 

박선영, 한지혜, 금새록, 여회현이 출연 중인 ‘같이 살래요’는 유쾌한 웃음과 감동으로 신중년 부모세대와 자식 세대의 썸과 쌈, 사랑과 전쟁을 통해 가족의 의미를 그려낸 2060 전 세대 가족 로맨스로 매주 토, 일 오후 7시 55분 KBS2에서 방송된다.

 

<출처_국엔터테인먼트>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