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배우 박시연, 날이 갈수록 빛을 발하는 ‘매혹적 미모’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18/06/05 [09:22]

배우 박시연, 날이 갈수록 빛을 발하는 ‘매혹적 미모’

전영무 기자 | 입력 : 2018/06/05 [09:22]



배우 박시연이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4월 종영한 SBS <키스 먼저 할까요?>(극본 배유미/연출 손정현/제작 SM C&C)를 통해 성공적인 연기 변신으로 호평 받은 배우 박시연이 주얼리 브랜드 ‘엠주(MZUU)’의 2018 여름 컬렉션 ‘Fantasia’ 화보를 공개했다.

 

엠주의 2018 Summer ‘Fantasia’ 컬렉션은 강렬한 햇살 아래 화사하게 반짝이는 것들과 형형색색으로 물든 한 여름 밤의 축제 등, 파리의 여름을 담아낸 컬렉션이다.

 

공개된 화보 속 박시연은 신비한 느낌을 자아내는 컬러 렌즈와 주얼리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며 자유분방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화려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몽환적이면서도 매혹적인 화보를 완성시켰다.

 


이어 분위기를 바꿔 로맨틱한 무드의 스타일링을 연출한 컷에서는 사랑스러움과 우아함을 한껏 발산하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캐주얼한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싱그러운 느낌의 메이크업에서도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며 팔색조 같은 매력을 뽐냈다.

 

최근 프랑스 파리에서 촬영한 패션 매거진 화보를 공개하며 고혹적인 미모를 과시한 박시연이 이번 주얼리 여름 화보를 통해 또 한 번 ‘화보 장인’의 면모를 자랑해 많은 이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박시연은 최근 미스틱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사진출처 - 엠주(MZUU) >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