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박세영, 씨엘엔컴퍼니 전속계약 체결 ‘고경표 안재홍 한 식구’

이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18/06/07 [09:48]

박세영, 씨엘엔컴퍼니 전속계약 체결 ‘고경표 안재홍 한 식구’

이혜경 기자 | 입력 : 2018/06/07 [09:48]



배우 박세영이 씨엘엔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018년 6월 7일 씨엘엔컴퍼니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박세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배우 박세영은 그 동안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왕성한 활약을 펼쳐왔다. ‘적도의 남자’ 여자 주인공의 아역을 시작으로 ‘사랑비’, ‘신의’의 노국공주, ‘학교2013’의 똑똑하고 당찬 여고생, ‘내딸 금사월’의 얄미운 악역 등. 장르와 캐릭터를 가리지 않고 활동하며, 탄탄한 연기력과 필모그래피를 채워온 것이다.

 

이후 배우 박세영의 진가가 제대로 폭발한 것은 2017년 ‘귓속말’과 ‘돈꽃’이다. 두 작품 속에서 박세영은 강렬하고도 휘몰아치는 연기를 보여주며 극의 깊이를 더했다. 이처럼 해를 거듭할수록 눈에 띄는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박세영이 씨엘엔컴퍼니와 만나 보여줄 새로운 도약이 기대된다.

 

이와 관련 씨엘엔컴퍼니는 “박세영은 뛰어난 재능과 개성을 지닌 배우다. 박세영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폭 넓은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배우 박세영의 활약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씨엘엔컴퍼니에는 고경표, 안재홍, 류덕환, 김태훈, 김준한, 양진성, 차수연 등이 소속되어 있다.

 

<사진 출처 - 박세영 인스타그램>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