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영화

테라지마 시노부, 조쉬 하트넷 주연작 '오 루시!',안녕? 나는 사랑에 빠진 루시라고 해!-러브어드벤처무비 오 루시!

안녕? 나는 사랑에 빠진 루시라고 해!

이혜경 기자 | 기사입력 2018/06/13 [14:53]

테라지마 시노부, 조쉬 하트넷 주연작 '오 루시!',안녕? 나는 사랑에 빠진 루시라고 해!-러브어드벤처무비 오 루시!

안녕? 나는 사랑에 빠진 루시라고 해!
이혜경 기자 | 입력 : 2018/06/13 [14:53]

안녕? 나는 사랑에 빠진 루시라고 해!6월 28일에 개봉하는 영화'오 루시!'는 친구도, 가족도, 사랑도 없던 외로운 중년 여성 ‘세츠코’가 첫눈에 반한 짝사랑 ‘존’을 찾아 미국으로 떠나며 벌어지는 러브 어드벤처 무비.

최근 서울국제여성영화제에 초청되어 먼저 관객과 만난 이후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일본을 대표하는 배우 테라지마 시노부와 할리우드 스타배우 조쉬 하트넷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오 루시!>는 오는 6월 28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70회 칸영화제 공식 초청

32회 선댄스영화제 NHK상 수상

<오 루시!>

43년 만에 그녀의 가슴이 뛰기 시작했다!

6 28일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 & 메인 예고편 공개!

70회 칸영화제 공식 초청,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에 빛나는 테라지마 시노부, 조쉬 하트넷 주연작 <오 루시!> 6 28일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수입·배급: ㈜엣나인필름 / 감독: 히라야나기 아츠코 / 출연: 테라지마 시노부, 조쉬 하트넷, 야쿠쇼 코지, 쿠츠나 시오리)

 

통통 튀는 재기 발랄함과 도발을 동시에!

그가 나를 루시라 불러주었을 때, 그는 나에게로 와서 사랑이 되었다!”

리얼 어드벤처 무비 <오 루시!> 메인 포스터 & 메인 예고편 공개!

▲ 테라지마 시노부, 조쉬 하트넷 주연작 '오 루시!'  안녕? 나는 사랑에 빠진 루시라고 해! © 문화예술의전당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로 영화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오 루시!> 6 28일 국내 개봉일을 확정 지으며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메인 포스터는 앞서 공개되었던 산뜻하고 상큼 발랄한 티저 포스터 2종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시선을 끈다. 먼저 금발 가발을 쓰고 입에는 탁구공을 문 세츠코의 모습은 독특하고 도발적인 이미지로 궁금증을 자아낸다.

 

‘43년 만에 그녀의 가슴이 뛰기 시작했다!’라는 카피 또한 루시라는 새 이름을 얻은 후 평범했던 일상에서 벗어나 점차 자신이 원하는 것을 위해 능동적으로 변화할 세츠코의 여정을 예고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첫눈에 반한 사랑을 찾아 과감히 LA로 떠난 그녀의 여정을 엿볼 수 있다. 낯선 땅 미국에서 우여곡절 끝에 과 만나지만, 떠나는 그를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 모두가 다 날 무시해!”라고 외치며 몸싸움을 하는 모습 등 세츠코에게 닥치는 위기와 갈등이 그려지면서 자신이 진짜 원하는 것을 찾아가는 과정이 쉽지만은 않을 것임을 예고한다. 또한, 이 과정에서 예측하지 못한 특별한 감동(Hollywood Reporter), 깊이 있는 유머란 이런 것!”(Screen International), 통통 튀는 재치!”(The Huffington Post) 등 특별한 이야기와 함께 따뜻한 위로와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6 28일에 개봉하는 영화 <오 루시!>는 친구도, 가족도, 사랑도 없던 외로운 중년 여성 세츠코가 첫눈에 반한 짝사랑 을 찾아 미국으로 떠나며 벌어지는 러브 어드벤처 무비.

 

최근 서울국제여성영화제에 초청되어 먼저 관객과 만난 이후로 “2018년에 <오 루시!> 뛰어넘을 영화 없을 듯(soa***, 트위터), 미성숙한 중년 여성 세츠코의 모험, 자신을 찾아 떠나는 한 편의 성장 드라마!”(bar***, 네이버), 내일을 기대하게 만드는 아주 조그마하지만 따뜻한 기운을 가진 희망(mov***, 인스타그램), 누구보다 격렬한 포옹을 했던 루시의 앞날에 Cheers!”(esu***, 인스타그램) 등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일본을 대표하는 배우 테라지마 시노부와 할리우드 스타배우 조쉬 하트넷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오 루시!>는 오는 6 28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INFORMATION

 

제목             오 루시!

영제             OH LUCY!

감독            히라야나기 아츠코

출연            테라지마 시노부, 조쉬 하트넷, 야쿠쇼 코지, 쿠츠나 시오리

장르            러브 어드벤처

수입/배급      ㈜엣나인필름

러닝타임       95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개봉           20186 28

 

SYNOPSIS

 

 

안녕? 나는 사랑에 빠진 루시라고 해!

 

친구도, 가족도, 사랑도 없는 외로운 중년 여성 세츠코.

어느 날, 엉뚱한 조카 미카의 권유로 영어 학원을 등록하게 되고

그곳에서 꽃미남 영어강사 ''에게 첫눈에 반한다.

금발의 가발을 쓰고 '루시라는 새 이름을 얻게 된 그녀.

세츠코는 전과는 달라져가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기 시작하지만,

그녀에게 처음으로 설레는 감정을 일깨워 준 존은 홀연히 미국으로 떠나 버린다.

상심도 잠시, 세츠코는 오랜만에 만난 사랑을 놓치지 않기 위해 과감히 미국행을 결심하는데

 

세츠코는 과연 진짜 사랑을 붙잡을 수 있을까?

 

[이혜경 기자] bluelullu@lullu.net   '영화정보는 문화예술의전당'에서!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