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정치/경제/사회 > 스포츠

2018 러시아 월드컵 G조 1차전, 벨기에 공격수 로멜루 루카쿠, “내 승리의 주역은 푸마 원(PUMA ONE 1 IL)”

권태형 기자 | 기사입력 2018/06/19 [13:21]

2018 러시아 월드컵 G조 1차전, 벨기에 공격수 로멜루 루카쿠, “내 승리의 주역은 푸마 원(PUMA ONE 1 IL)”

권태형 기자 | 입력 : 2018/06/19 [13:21]

벨기에 국가대표 로멜루 루카쿠가 전 세계 축구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19일(한국 기준) 러시아 월드컵 G조 1차전에서 최전방 공격수로 선발 출전해 2골을 기록하며 팀의 3-0 완승을 이끌었다.

 

이번 2018 러시아 월드컵 G조는 세계축구 주요 리그에서 정상급 선수로 불리는 선수들이 대거 포진하고 있는 초호화 라인업으로 경기 시작 전부터 화제가 되었다. 이러한 쟁쟁한 국가들 속에 등장한 첫 출전 팀 파나마가 과연 반전 드라마를 쓸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결과는 완패였다. 그 주역에는 벨기에의 로멜루 루카쿠가 있었다.

 

프리미어리그 득점 순위 6위에 빛나는 루카쿠는 이름에 걸맞게 정확하고 날카로운 플레이로 승리의 쐐기를 박는 멀티 골까지 성공시키며, 다시 한 번 그 위상을 입증했다.

 

▲     © 푸마 X 로멜루 루카쿠 

 

한편, 이 날 루카쿠가 착용한 축구화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의 ‘푸마 원(PUMA ONE 1 IL)’으로, 지난 14일 푸마 풋볼(PUMA FOOTBALL)과 장기적인 제휴 관계를 체결하며 경기 중 다양한 활약상을 보일 것이라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  2018 러시아 월드컵 G조 1차전, 벨기에 공격수 로멜루 루카쿠,

 

푸마 원(PUMA ONE 1 IL)’ 제품 소개

 

‘푸마 원(PUMA ONE 1 IL)’은 푸마 원 시리즈의 최상위 버전으로, 한층 더 안정된 터치감을 제공한다. 공과 발이 닿을 때의 충격을 줄일 뿐 아니라, 안정적인 착화감을 위해 에보니트 삭과 퓨즈핏 테크놀로지를 적용시켰다. 제품 전반의 무게 또한 최대한으로 줄였고, 최상의 가속을 위해 스트라이킹 존에 부드럽고 얇은 레더 소재와 초경량의 래피드 스프린트 아웃솔을 사용했다. 이를 통해 그라운드에 오른 이들로 하여금 각자의 플레이 역량을 최고치로 높여준다.  제품 정보 : PUMA ONE 1 IL LTH FG/AG - \319,000원

 

[권태형 기자] brown@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