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배우 유이, 매력 넘치는 패션 화보 공개

우미옥 기자 | 기사입력 2018/06/21 [09:56]

배우 유이, 매력 넘치는 패션 화보 공개

우미옥 기자 | 입력 : 2018/06/21 [09:56]

 


배우 유이가 여름 화보에서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유이는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7월호 화보에서 따사로운 햇살 아래 편안하고 시크한 분위기의 여름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패셔니스타다운 위엄을 보여주었다.

 

화보에서 유이는 방콕의 거리를 배경으로 자유분방하면서도 건강미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그는 여름과 어울리는 경쾌한 컬러감과 유니크한 패션을 선보였는데, 특히 미니멀한 실루엣의 라코스테 백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하며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자랑했다. 유이는 패턴 셔츠에 클래식한 디자인의 화이트 컬러 사각 캔버스 크로스백을 더하여 전체적인 룩에 세련된 분위기를 더하였으며, 뷔스티에와 함께 네이비 컬러 레더 토트백을 매치하여 시원하면서도 시크한 여름 스타일링을 완성하기도 했다.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탈부착 가능한 파우치 구성을 특징으로 하는 이 가방은 데일리백으로는 물론, 바캉스룩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방콕의 무더운 날씨에도 유이는 프로다운 면모로 지치지 않고 촬영을 이끌어갔다는 후문이다.

 

유이의 여름 패션 화보에 대해 네티즌들은 “역시 분위기 여신” “유이 가방 너무 예쁘다” “화보 장인 유이!” “나도 올 여름엔 유이백!”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이는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데릴남편 오작두’에서 현실감 넘치는 명품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