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연/문화 > 음악

아리아스 앙상블 제28회 정기연주회 'Nostalgia Arias', 18명의 소프라노, 추억을 노래하다.

강새별 기자 | 기사입력 2018/06/27 [08:30]

아리아스 앙상블 제28회 정기연주회 'Nostalgia Arias', 18명의 소프라노, 추억을 노래하다.

강새별 기자 | 입력 : 2018/06/27 [08:30]

국내외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소프라노들로 구성된 아리아스 앙상블이 오는 7월 16일 오후7시30분, 세종문화회관 체임버홀에서 정기연주회를 갖는다.

 

지난 2004년 창단된 아리아스 앙상블(Arias Ensemble)은 한양대학교 명예교수로 재직 중인 조태희 교수의 문하생들로 구성되어있으며, 음악계의 저변 확대와 음악 연구를 목적으로 창단되었다. 창단이후 매년 정기연주회를 비롯하여 지방 순회 연주, 기금마련 콘서트 등 다양한 음악세계를 연구하고 관객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있다.

 

“Nostalgia Arias" 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스물여덟 번째 정기연주회는 그동안 아리아스 앙상블이 선보여온 주옥같은 레퍼토리를 선별하여 다시 한 번 만나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였다. 오페라 ‘삼손과 달리아’, ‘샤모니의 린다’, ‘로미오와 줄리엣’ 등 오페라 속 아리아를 비롯하여 스페인 민요, 영국 가곡 등 이국적 향취를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주최 측인 아리아스 앙상블은 “다가오는 무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시원한 공연이 될 것이며, 아리아스 앙상블의 이전 공연을 추억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 같아 영광.” 이라고 밝혔다.

 

본 공연은 취학아동부터 입장 가능하며, 공연 티켓은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나 인터파크 티켓사이트에서 예매 가능하다.

 

▲ 자료제공:영음예술기획     © 강새별 기자

 

█ 공연개요
1. 일시장소 : 2018년 7월 16일(월) 오후 7시 30분 / 세종문화회관 체임버홀
2. 주 최 : 아리아스 앙상블
3. 주 관 : 영음예술기획
4. 후 원 : 한양대학교 음악대학 동문회
5. 입 장 권 : 전석 3만원
6. 공연문의 : 영음예술기획 (02)581-5404 www.iyoungeum.com

 

강새별 green@lullu.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범죄자들이 선동의 깃발을 들고 나라를 흔드는데 한숨만 쉬고 있는 건 보수정치의 직무유기"- 윤희숙 전 의원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