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시즌을 맞아 썸머 이벤트, 비 오는 날 이벤트 등 예매 욕구, 관람 욕구를 자극하는 풍성한 이색 이벤트 개최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본격 현실 공감 로맨스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은 지금 JTN 아트홀 2관에서 절찬리에 공연 중이다.
영국 대표 로맨틱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뮤지컬계 접수!
록밴드 보컬리스트 뮤지컬 맹활약 화제!
2006년 런던 초연 이후 뉴욕 오프-브로드웨이, 일본, 시카고, 인디애나, 멜버른, 비엔나, 리스본, 독일 등 전 세계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아온 대학로 단 하나뿐인 영국 명품 로맨틱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의 고유진을 비롯해 록밴드 보컬리스트 출신의 실력파 배우들이 뮤지컬계를 뜨겁게 사로잡는다. (출연: 고유진, 박시범, 이준혁, 김경선, 홍륜희, 오진영, 이태구, 최석진, 임두환, 강연정, 김보정, 김환희│기획/제작: ㈜모먼트메이커│공연기간: 2018년 2월 9일(금)~7월 29일(일)│공연장소: 대학로 JTN 아트홀 2관)
지금 뮤지컬계는 록밴드 보컬리스트 전성시대!
<투모로우 모닝> ‘플라워’의 보컬리스트 고유진부터
<무한동력> ‘클릭비’의 오종혁, <노트르담 드 파리> ‘부활’ 출신 정동하까지
▲'투모로우 모닝' 고유진
폭발적인 가창력과 부드러운 감성을 겸비한 록밴드 출신의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이 2018년 뮤지컬계를 주름잡고 있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최근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에서 맹활약 중인 플라워의 고유진을 비롯해 클릭비의 오종혁, 부활 출신 정동하까지 록밴드 보컬리스트들이 믿고 보는 뮤지컬 배우들로 등극하며 관객들의 신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투모로우 모닝> ‘플라워’의 보컬리스트 고유진
‘Endless’, ‘애정표현’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90년대를 장악한 대표 록밴드 플라워의 고유진이 남다른 록보컬로 뮤지컬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대한민국 남자들의 우상이자 최고의 록밴드 보컬리스트로 손꼽히는 고유진은 2012년 뮤지컬 데뷔작 <모차르트 오페라 록>에서 감성 넘치는 강렬한 가창력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매혹시키며 기대주로 떠올랐다.
이후 <파리넬리><마리아 마리아> 등 장르를 불문하고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쌓아온 고유진은 이번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에서 그 동안 보여주지 않은 색다른 매력과 폭풍 가창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압도한다.
▲ <무한동력> ‘클릭비’의 오종혁
<무한동력> ‘클릭비’의 오종혁
1999년 데뷔해 원조 꽃미남 밴드로 소녀팬의 많은 사랑을 받은 록밴드 그룹 클릭비의 오종혁은 지난 1일 뮤지컬 <무한동력>을 성황리에 마치며 뮤지컬 배우로 완벽하게 자리매김했다. 록밴드 클릭비의 메인 보컬답게 호소력 짙고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무대를 압도해온 오종혁은 2008년 뮤지컬 <온에어 시즌2>로 데뷔해 올해 뮤지컬 배우로서 10년차를 맞이했다. 제작 기간만 20년 제작비 12억 원의 무한동력기관이 있는 수자네 하숙집에서 펼쳐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뮤지컬 <무한동력>에서 취업준비생 장선재 역을 맡은 오종혁은 외모, 재능, 스펙 등 모든 것이 평범해 취업난에 골머리를 앓는 보편적인 20대 청춘을 대표하는 캐릭터로 록밴드 보컬다운 강렬한 노래실력과 연기력으로 실력을 입증하며 호평 받았다.
▲ <노트르담 드 파리> ‘부활’ 출신 정동하
<노트르담 드 파리> ‘부활’ 출신 정동하
한국어 버전 개막 10주년을 맞아 지난 6월부터 공연 중인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에서 파리의 음유시인 그랭구와르 역을 맡은 정동하는 특유의 파워풀하면서도 감성적인 보이스로 대표곡 ‘대성당의 시대’를 열창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05년 자타공인 한국 최고의 록밴드 부활의 9대 보컬로 합류한 정동하는 이승철, 박완규 등 걸출한 부활의 보컬리스트 중에서도 레전드로 손꼽히며 최장수 보컬로 활약한 바 있다. 뮤지컬 <두 도시 이야기>, <잭 더 리퍼>, <투란도트>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특유의 시원시원한 록 보컬로 2017 대구 딤프어워즈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실력을 인정 받은 정동하는, 매혹적인 집시 여인 에스메랄다와 그녀를 사랑하는 세 남자를 통해 다양한 인간 군상과 삶의 의미에 대한 깊은 고찰을 담아낸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잊지 못할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무더운 여름 시즌을 맞아 썸머 이벤트, 비 오는 날 이벤트 등 예매 욕구, 관람 욕구를 자극하는 풍성한 이색 이벤트 개최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본격 현실 공감 로맨스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은 지금 JTN 아트홀 2관에서 절찬리에 공연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