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마이틴, 신곡 ‘SHE BAD’ MV 티저 공개…시선 끄는 압도적인 분위기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18/07/06 [23:27]

마이틴, 신곡 ‘SHE BAD’ MV 티저 공개…시선 끄는 압도적인 분위기

전영무 기자 | 입력 : 2018/07/06 [23:27]



그룹 마이틴(MYTEEN)이 타이틀 곡 ‘SHE BAD(쉬배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마이틴은 5일(목)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과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두번째 미니앨범 ’F;UZZLE(퍼즐)의 타이틀 곡 ‘SHE BAD(쉬배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 된 티저 영상은 마이틴 멤버들이 눈을 가린 채 등장했고 한 공간에 갇혀 있는 듯한 장면이 연출됐다. 또 테이블 위에 있는 초가 흔들리고 떨어지며 긴장감을 더했다. 짧은 20초 분량임에도 강렬하고 압도적인 분위기가 시선을 끈다.

 

신곡 ‘SHE BAD(쉬배드)’ 티저 영상에는 그룹 빅스의 엔이 참여한 안무가 공개 되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마이틴의 신곡 ‘SHE BAD(쉬배드)’는 매력적인 상대를 내 사람으로 만들고 싶다는 마음이 담긴 EDM 기반의 팝 곡이다. 특히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직설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멤버 신준섭이 작사에 함께 참여했다.

 

마이틴은 7월 10일(화) 2집 미니앨범 ‘F;UZZLE(퍼즐)’로 컴백한다.

 

<사진 = SHE BAD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

< SHE BAD 뮤직비디오 티저 =  https://youtu.be/7kFArbpncjs  >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시대정신연구소, 윤석열 대통령의 반격 예고 - "윤석열 반격, 사실상 김건희 리스크 종결, 한동훈 11월 넘기 어렵다. 탄핵은 없다"
1/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