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

‘거기가 어딘데??’ 차태현, ‘욕 대신 노래’ 남다른 사막 극복 현장 포착!

전영무 기자 | 기사입력 2018/07/12 [14:30]

‘거기가 어딘데??’ 차태현, ‘욕 대신 노래’ 남다른 사막 극복 현장 포착!

전영무 기자 | 입력 : 2018/07/12 [14:30]


‘거기가 어딘데??’ 차태현이 ‘오만 노래방’을 개업한다. 앞서 차태현이 ‘사막에서 욕 대신 노래를 불렀다’고 밝힌바 있는 만큼, 그의 열창이 남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번도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본 사람은 없다는 간접체험 탐험예능 KBS2 ‘거기가 어딘데??’(연출 유호진/ 작가 정선영/ 제작 몬스터 유니온)가 뜨거운 입소문과 호평 세례에 힘입어 금요 예능의 신흥 강자로 떠올랐다. 오는 5회에서는 오만 아라비아 사막에서의 마지막 밤 여정이 그려지는 가운데 차태현이 오만 아라비아 사막 한복판서 한 서린 열창을 펼쳤다고 전해져 관심이 집중된다.

 

차태현은 ‘거기가 어딘데??’의 제작발표회 당시 깜짝 비화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막 횡단이 너무 힘들어서 욕 대신 노래를 크게 불렀다’면서 아무도 모르게 자체 심의를 진행하고 있었다는 사실을 공개한 것. 나아가 차태현은 “(방송에서 제가 하는 노래들이) 다 욕이라고 생각하시면 된다”며 깨알 같은 관전포인트까지 짚어줘 그의 사막 열창을 고대하게 했었다.

 

5회 방송에서는 차태현이 오후 4시, 숨통이 턱턱 막히는 사막의 더위 아래서 노래방 개업을 단행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그는 자유를 갈망하는 노랫말을 곱씹는가 하면 마치 포효하듯 처절한 고음을 내질러 시선을 강탈할 예정. 뿐만 아니라 차태현은 자신의 등뒤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든 아랑곳없이 허허벌판만 바라보고 앉아 노래를 불러 젖히는가 하면, 정신줄을 놓은 듯한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한다는 후문이다. 심지어 차태현의 남다른 호소력에 감명받은 조세호가 그의 열창에 동참해 웃음을 배가 시킨다고.

 

한편 ‘거기가 어딘데??’ 측은 “먼저 힘든 상황 속에서도 묵묵하게 횡단을 해준 차태현 씨께 감사드린다”면서 “차태현 씨의 당시 심리상태를 생각하시면서 그의 열창을 즐겨 주시면 색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 같다.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해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간접체험 탐험예능 KBS 2TV 탐험중계방송 ‘거기가 어딘데??’는 탐험대의 유턴 없는 탐험 생존기를 그린 10부작 ‘탐험중계방송’. 오는 13일(금) 밤 11시에 5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거기가 어딘데??’>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윤 대통령, 북한 ICBM 발사에 강력 대응 지시, "북한 도발에 빈틈없는 대비 지시한 윤 대통령
1/74